한솥의 마케팅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개요
Ⅱ. 시장현황
Ⅲ. 경쟁사분석
Ⅳ. 한솥의 마케팅 전략
1. SWOT
2. 4P MIX
3. BCG MATRIX
3. 향후 STP
4. 향후 4P MIX
Ⅴ. 인터뷰
1. 매출 및 메뉴
2. 유통구조
3. 뉴모델점포
4. 밥시장
5. 해외시장
6. 기타사항
Ⅵ. 마케팅 계획 수립
1. 야구장 시장
2. 방송국 시장
3. 영국시장
Ⅶ. Financial Goal
Q & A
- 본문내용
-
Product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신메뉴개발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욕구 충족
Price
식자재의 저렴한 공급에 따른 높은 가격경쟁력
저가위주의 메뉴로 소비자공략
Place
유동인구 많은 지역 집중 마케팅
학교, 관공서, 오피스 주변 매점 입점
Promotion
매월 신제품 출시에 따른 이벤트
이용고객 및 주변지역 메뉴 전단지 홍보
1. 매출 및 메뉴에 관한 사항
- 가장 매출이 높은 메뉴 – 치킨마요네즈 도시락, 도련님 도시락, 국화도시락
- 치킨마요는 전체 도시락 판매 수량 중 25% 차지
- 매월 신메뉴 출시 및 매출저조 메뉴 퇴출
- 안주세트, BOX세트는 매출 저조
- 연매출 500억에서 600억 사이(현재 비상장, 예민한 부분이라 언급하기 곤란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