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의 마케팅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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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 개요

Ⅱ. 시장현황

Ⅲ. 경쟁사분석

Ⅳ. 한솥의 마케팅 전략

1. SWOT
2. 4P MIX
3. BCG MATRIX
3. 향후 STP
4. 향후 4P MIX
Ⅴ. 인터뷰

1. 매출 및 메뉴
2. 유통구조
3. 뉴모델점포
4. 밥시장
5. 해외시장
6. 기타사항

Ⅵ. 마케팅 계획 수립

1. 야구장 시장
2. 방송국 시장
3. 영국시장

Ⅶ. Financial Goal

Q & A
본문내용
Product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신메뉴개발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욕구 충족


Price


식자재의 저렴한 공급에 따른 높은 가격경쟁력
저가위주의 메뉴로 소비자공략


Place


유동인구 많은 지역 집중 마케팅
학교, 관공서, 오피스 주변 매점 입점

Promotion

매월 신제품 출시에 따른 이벤트
이용고객 및 주변지역 메뉴 전단지 홍보


1. 매출 및 메뉴에 관한 사항

- 가장 매출이 높은 메뉴 – 치킨마요네즈 도시락, 도련님 도시락, 국화도시락

- 치킨마요는 전체 도시락 판매 수량 중 25% 차지

- 매월 신메뉴 출시 및 매출저조 메뉴 퇴출

- 안주세트, BOX세트는 매출 저조

- 연매출 500억에서 600억 사이(현재 비상장, 예민한 부분이라 언급하기 곤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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