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마케팅 맥도날드 24시매장 맥도날드 딜리버리서비스 맥도날드 브랜드마케팅 맥도날드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m lovin’ it
MacDonald’s
INDEX
서론
-MacDonald’s 기업 소개
-MacDonald’s 기업 정신
본론
-MacDonald’s 산업 구조
-MacDonald’s 전략 분석
-MacDonald’s 비용 우위 / 차별화
-MacDonald’s 마케팅 전략
-MacDonald’s 글로벌 유통
-MacDonald’s 사업부 전략
결론
-MacDonald’s 발전 방향
-MacDonald’s 전략 제시
서론
MacDonald’s 기업 소개
MacDonald’s
한국 MacDonald’s 연혁
1988 맥도날드 1호점 (압구정 점) 오픈
1999 맥도날드 100호점 (영동 점) 오픈
2006 24시간 매장 오픈 서비스 시작
2007 ‘맥 딜리버리(McDelivery)’ 서비스 시작
2008 한국 진출 20주년
2009 맥 카페(McCafe) 소개
2010 NCSI(국가 고객만족도 지수)
QSR(퀵 서비스 레스토랑) 분야 1위 수상
2
3
1-1
120개국 2만8천여 매장 운영
2
3
1-2
서론
MacDonald’s
MacDonald’s 는QSC&V의실천을 목표
= Quality, Service, Cleanliness, Value +Food Safety의 실천목표 수립
Q
Quality
철저한 품질기준에 의해 선정
S
Service
빠르고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
C
Cleanliness
강조에 강조된
청결에 대한 교육
V
Value
지속적인 가격인하
▶ 가격 그 이상의 가치
MacDonald’s 기업 정신
1
3
2-1
본론
MacDonald’s
M. Porter 산업구조모형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 위험
비비고, 봉구스밥버거, 한솥 도시락
산업 내 현존 기업 간의 경쟁
롯데리아, KFC, 파파이스, 버거킹
공급자 교섭력
롯데리아, KFC, 파파이스, 버거킹
대체재
전국 편의점 내의 대체상품
: 삼각김밥, 컵라면, 샌드위치
도시락 배달업체
구매자 교섭력
구매자들은 가격에 민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