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한스비빔밥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2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2
* 한스비빔밥 선정 동기
2. 한스비빔밥 소개 및 특징 -------------------------- 2
3. 한스비빔밥의 마케팅 환경 분석 ------------------- 3
1) 거시환경
2) 미시환경
4. 상황분석 (SWOT 분석) --------------------------- 8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기
5. STP 분석 ------------------------------------------- 16
1) 시장 세분화
2) 목표 시장 설정
3) 포지셔닝
6. 4P 분석 --------------------------------------------- 20
1) 제품 기능
2) 가격 기능
3) 유통 기능
4) 촉진 기능
- 본문내용
-
1. 서론
* 한스비빔밥 선정 동기
오늘날 우리 사회는 급속도로 발전하였고 사람들의 생활에 여유가 생기면서 음식문화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예전엔 그저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보다 질이 좋은 음식을 찾는 것으로 바뀌었고 사람들은 이제 음식의 질뿐만 아니라 편리성이나 매장의 분위기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하여 음식문화를 즐긴다. 이처럼 사람들의 다양한 욕구에 맞춰 외식업체들은 자신들에게 적절한 전략을 선택한다.
우리는 외식업체들의 여러가지 특징들 중 요즈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테이크 아웃 방식의 도입에 주목하였다. 그리고 그것을 비빔밥이라는 한국식에 적용하여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한스비빔밥에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다. '비벼바' 조는 새로운 도전을 하는 한스비빔밥의 마케팅 상황과 앞으로의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기로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