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한솥도시락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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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솥도시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한솥도시락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에 대해 총 18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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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한솥도시락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비전
(3) 경영철학
(4) 한솥의 History

2. 한솥도시락 기업특징
(1) 제품의 특징
(2) 기업운영 특징
(3) 체인점의 특징

3. 도시락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한솥도시락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한솥도시락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6. 향후 글로벌마케팅 전략제안
(1) 제품전략(Product) 제안
(2) 가격전략(Price) 제안
(3) 유통전략(Place) 제안
(4) 촉진전략(Promotion) 제안
본문내용
즉 한솥도시락은 본사가 식자재의 제조와 유통을 전혀 하지 않고 전문 벤더에게 맡기는 아웃소싱 개념의 구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본부는 가장 싸고 좋은 품질로 생산할 수 있는 제조업체를 엄선하고 있으며 야채를 제외한 대부분의 식자재를 전국 유통망 체계를 갖춘 전문 유통업체에 위탁, 운영하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구매선과의 투명성 있고 상호 협조적인 거래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현금결제를 바탕으로 서로 커 나가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 이같은 전문업체를 통한 구매는 비전문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코스트 상승 등을 억제해 질 좋은 제품을 싼 가격에 만들 수 있다.
또 유통업체와 점포간 직거래를 실시, 본부가 유통에 대한 마진 없이 가맹점의 발주에 따라 전국에 배송하는 합리적인 유통체제를 구축해 비용절감을 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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