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기업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I. 기업소개
1. 웅진씽크빅
2. 미래교육사업본부 및 연구목표
II. 웅진의 기업문화
1. “또또사랑”
2. “신기(神氣)문화”
3. “식구문화”
4. 꿈꾸고 모험만 하는 조직 - “이노오션” 조직 결성
- 본문내용
-
2. 미래교육사업본부 및 연구목표
우리가 분석하게 될 전집부문을 관장하고 있는 미래교육사업본부는 웅진씽크빅의 전신(前身)이자 나아가 웅진그룹의 모태가 되는 사업본부로서, 1980년 대 국보위의 과외금지조치로 인해 출간되어 선풍적 인기를 끈 '헤임고교학습'과 출판역사상 전무후무한 700만권판매, 450억 매출을 기록한 '어린이마을' 등을 비롯한 많은 교육서적의 성공을 일구어내어 지금의 웅진그룹이 있게 해준 밑거름을 제공한 동시에 우리나라 출판 시장의 변화와 성장을 가능하게끔 하였다. 어린이의 미래를 생각하는 교육의 의미를 담은 미래교육사업본부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지역본부아래 활동하고 있는 7천 여 명의 ‘다책(多冊)교사’라 불리는 방문판매원을 이용한 유통채널을 통해 어린이 도서 전집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더불어 지속적인 혁신과 제품개발을 통하여 차별화된 토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교육사업본부가 주관하고 있는 교육컨텐츠로는 웅진다책, 웅진홈스쿨, 곰돌이가 있다. 웅진다책은 미래사업본부의 주력 사업 분야로써 주로 3~15세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영역의 전집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다. 언어정서영역, 외국어영역, 과학탐구영역, 사회탐구영역, 인지정보영역, 수리탐구영역, 예능종합영역 등 분야별로 다양한 전집시리즈가 출판되고 있으며 가격대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