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설정과 경력개발 -한국 다이이찌산쿄 & 웅진씽크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다이이찌산쿄?
2. CEO, 그는?
4. 직무 조사
5. 채용 공고
1. 웅진 씽크빅?
2. ThinkBig’s CEO
3. 직무 조사
4. 핵심 인재
5. 채용 공고
6. 미래 전망 & 비젼
- 본문내용
-
2007년 기준
신입사원 연봉 3264만원,
일비 28000원, 핸드폰비 5만원,
주유비 15만원, 문화생활비 8만원
1980년 ㈜웅진출판으로 설립.
웅진씽크빅은 ‘바른 교육, 큰 사람’을
지향하는 교육 문화 기업이다.
웅진씽크빅이
추구하는
가장 큰 가치
이 외에도 기간시스템을 기획하는 IT 직군, 기사나 사진 및 행정을 담당하는 특수/사무지원 직군, 또 국제화센터교사 직군 등 여러 직무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