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아모레퍼시픽 SNS 이용방안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세대별 SNS 사용현황
2.SNS 주 고객층 = 이니스프리 고객층
3.이니스프리 SNS 이용 저조
4.SNS활용한 마케팅 전략 필요
5.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
6.SNS 활용방안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의 주사용 브랜드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접해보신 경험이 있습니까?

이니스프리의 트위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아모레퍼시픽의 SNS를 접한 고객은 7%로 매우 저조한 상태

이니스프리 또한 트위터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 고객은 10%에 불과


SNS를 활용하여 마케팅전략을 수립하여야 한다


현재상황
고객들의 SNS 이용목적은 정보습득임.
이니스프리 SNS에서 가장 바라는 점은 이벤트, 제품설명임.
현재 다수의 화장품사의 멤버쉽 카드 발급 남발로 경쟁력 DOWN!


나아갈 방향
1. SNS를 통해서 고객들이 원하는 이벤트, 제품설명, 사용후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경쟁력↑
2. SNS 이용이 활발한 고객에게 멤버십처럼 등급별로 나누어 할인혜택 부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아모레 퍼시픽 SNS 기획 보고서
  • “아모레 퍼시픽”SNS 기획 보고서목차 1- 기획배경목차목차 2SNS 사용 현황 분석10-30대 현황 분석40-60대 현황 분석목차 3- 최종 기획안1. 기획배경 SNS 시장의 폭발적 성장SNS가 다양한 정보, 의견 공유의 매개체로 성장기업의 홍보, 마케팅 수단으로써, SNS의 가능성 여부 확인SNS 이용 현황, SNS 이용 인구, SNS 이용 목적, SNS와 실제 구매의 관계성 여부 확인“아모레 퍼시픽”의 SNS 기획 방향 수립10대 후반- 60대 초반의 여성 60명 표본10개 단위 각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이용한 홍보방법은 SK-2와 일촌을 맺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자사의 화장품을 나눠준다는 이벤트를 하여 자사의 홈페이지에 들어오게끔 유도하는 형식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활용해 트위터나 앱을 이용하여 프로모션을 하는 방안이다. SK-2에서 어플리케이션이 나와 있지만 단순히 제품을 소개한다거나 화장대를 꾸미는 놀이 정도로만 나와 있다. 내 사진을 찍어놓고 SK-2의 화장품을 썼을 때 변화하는 과정이 담겨진 재미있는 앱, 그리고 나

  • 미장센 샴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는 특별하다. 방문판매 사원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개발을 마치고 스마트폰 보급 확대에 나섰다. 1월 기준으로 스마트폰과 PDA 사용자를 포함한 정보기기를 이용하는 방문판매 사원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가 85%에 달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정보기기 도입 후 방문판매 사원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었다고 평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PDA에 이은 스마트폰 활용으로 이전까지만 해도 최종 소비자가 누구인지, 어떤 구매

  • [마케팅조사] 미샤 스킨케어에 대한 20대 여성들의 인식과 구매
  • MIS)구축전문적인 경영정보시스템을 구축하여 재고물품 관리의 효율성을 높인다. 미샤데이에 몰리는 손님들은 ‘재고부족’으로 돌려보내는 것 보다는 재고가 쌓여있는 다른 매장을 물품을 재빨리 파악해서 손님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경영정보시스템을 구축한다면 소비자 만족도 또한 크게 향상될 것이다. 2)프로모션(인지도, 주변추천, 신제품 관심, 할인)미샤의 광고는 거의 ‘신제품’에 한해서 이루어지는데 사람들은 미샤의 신제품에 대한 관심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Ⅰ. 서 론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다. 사람인(人)자의 한자를 보면 사람은 혼자는 불안하므로 나 외에 다른 타인과 의지하면서 공존공생하면서 살아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즉 인간은 누군가와 어울려 살면서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삶을 살아가는 존재이다. 누군가와 끊임없이 관계를 형성하고 관계를 이어나가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특별한 관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