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아이폰 대량공동구매를 통한 KT와의 가격할인 협상 실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설문 조사
2.What is iPhone?
3.구매 시 가격비교
4.optimum
5.대량 구매 시 가능한 할인 내용
6.협상의 시작
7.협상case1- 테크노 마트
8.협상case2- 오프라인 매장
9.But, 협상case 3
10.최종 구매안 제시
11.KT와의 최종협상
12.What we think
본문내용
서울여대 case 롤 모델

국민대 경영학부 iPhone 1000대 구매

최적의 공급자, 추후 장기적 거래가능

공대 법대 5000대 이상의 추구 구매가능



총 기기 할부가 814,000원
784,000원, 3만원 할인
3無
지문 방지 액정 보호쉴드
기본범퍼 제공


역삼동 A 매장과 협상

우리측 제안하는, 앵커(단말기무료)를 제시

총 단말기가격, 3000원 할인가능 결론

협상결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가격을 먼저 결정하면 다른 기업들도 모두 이에 따라 동일하게 결정하는 것. 예컨대 A사가 먼저 가격을 공표하면 잇달아 제2위인 B사도 이에 따르고 제3위의 C사도 보조를 맞추게 되는 경우. 그러나 이것은 기업간에 일정한 판매가격에 대한 의사소통이나 담합이 이루어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격협정이 아니며, 이 점에서 카르텔과 다르다.가격파괴(價格破壞)저코스트 저마진을 기본으로 하는 디스카운트업체(전문할인점)들이 생산자와 소비자를 이

  • [국제경영] 전략적 제휴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및 적용방안
  • 생산,구매 및 조달, 마케팅, 재무 및 원가, 금융․세무․법무 등)(4) 제휴관계의 구축전략적 제휴의 타당성 분석과 제휴파트너 선정이 종료되면 제휴관계의 구축을 위한제휴조건의 협상이 개시됨제휴조건의 협상을 통한 제휴관계의 구축에는 기본 지침이 필요함- 전략적 목적달성을 위한 행위기준의 제시- 성공적인 제휴협상의 유도- 제휴운영상의 문제점 사전 배제․ 제휴관계구축의 기본 지침- 제휴처와의 호의적 유대관계(우호적 인간관계)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관리할 것이며, 서비스 기능과 관리기능을 강화하고, 무역과 투자에 대한 자유 및 편리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스킨케어에 대한 중국 소비자 관심 증가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중국인들의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태평양 제품에 대한 선호도도 증가한다.④ Threats․인터넷을 통한 타사제품 구입가능․WTO 가입으로 다국적 기업 진출 확대․경쟁업체의 다양한 형태의 공격적 마케팅 활동의 증대외국 브랜드 업체들은 중국

  • [인적자원관리] 노키아 사례
  • 생산비용에서 우위를 누리고 있음- 플랫폼 당 출하량을 최대화하는 노키아의 전략은 이동통신사의 영향력이 절대적인 사업자시장보다는 오픈마켓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으며, 신흥시장 대부분이 오픈마켓 위주로 형성된 점도 노키아에 호재임③ 탁월한 공급망 관리로 원가 절감- 분기당 1억대 이상 출하하는 노키아는 부품 조달시 경쟁업체 대비 가격협상력에서 우위에 있음- 노키아의 인사정책은 R&D보다 구매파트에 우수한 인재를 배치(구매 대신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기말고사범위 족보
  • 관리하는 마케팅 활동의 일부임을 잊어서는 안됨➃인적판매(personal selling)영업사원, 판촉사원과 같은 회사의 마케팅 인력이 고객관계 구축을 위하여 직접적인 대면 접촉으로 수행하는 모든 활동들을 의미함- 주변에서 보험이나 자동차 판매에서 쉽게 발견되는 방식- 인건비 등 많은 비용이 소요되므로 주로 가격이 높거나 구매에 상당한 설득이 필요한 상품들을 판매하기 위 한 목적으로 사용됨➄직접 마케팅(direct marketing)광고의 효과는 바로 나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