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커뮤니케이션마케팅] 던킨도넛의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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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던킨 도너츠 브랜드 설명



2.던킨 도너츠 SWOT분석



3.던킨 도너츠 IMC전략분석
-광고

-PR

-판촉



4.결론


5.자료출처

본문내용
3.던킨 도너츠의 IMC전략
①광고
⑴TV 광고
<진입 당시>
- 던킨 도너츠의 이름을 알리는 일이 가장 급선무였기 때문에, 직영 매장을 늘려가며 구전을 통한 광고를 하였다. 당시에는 도넛 전문 매장이 전무했던 시기으나 자본이 부족하여 실제로 대량 광고는 없이 구전을 통한 홍보가 전부였다.


<2001>
이병헌, 김재원을 모델로 TV광고를 시작하여 던킨 도너츠의 친근한 이미지를 알리는 데에 주력하기 시작하였다.


참고문헌
5.자료출처
-네이버홈페이지
http://www.dunkindonuts.co.kr (던킨 도너츠 홈페이지)
http://www.dunkinschool.co.kr (던킨 스쿨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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