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 조사론] 락앤락 미국 수출 마케팅 믹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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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및 수출제품
(1) 기업소개
(2) 제품종류
2. 수출시장선정 및 동향
(1)수출국가선정 : 미국
(2)미국시장규모 및 전망
(3)미국의 수입동향
(4)Airtighter의 수출제품
3. SWOT 분석
4 . 수출마케팅믹스전략
(1)제품 :경쟁사 분석 및 제품전략
(2)가격 :경쟁사 분석 및 가격전략
(3)유통: QVC사와의 유통협력과 제 3자 물류 도입
(4)촉진: Airtighter의 촉진전략
5 . 한계점


본문내용
락앤락은 지난 1985년 욕실,주방, 도시락 용기 등 600여 가지 플라스틱 생활용품을 생산하는 제조회사를 설립, 현재는 플라스틱 밀폐용기 전문 제조업체에서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갖춘 종합주방생활용품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성장


2011년 3분기를 기점으로 미국휴대전화 사용자의 절반가량이 스마트폰을 사용전망 (조사전문기관인 Nielsen의 보고서)
2010년 5월 기준으로 iTunes에서는 대략 500억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이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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