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KIN DONUTS 던킨도넛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DUNKIN DONUTS 소개 & 분석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4P 전략
Well-being 마케팅
연계 마케팅
스타 마케팅
사회공헌 마케팅
결론
- 본문내용
-
1. Dunkin’ Donuts 의미
Dunkin: 적시다
빵이나 과자를 적셔먹는다는 의미
2. Dunkin’ Donuts 연혁
1950년 미국에서 창립(We make people happy)
1994년 ㈜샤니와 합작, 국내시장 상륙
2004년 점포 300호 돌파
2006년 Enterprise Partner of the year 수상
2008년 점포 500호 돌파
Dunkin Donuts Partner/Licensee of the year
2009년 점포 635호 돌파
전 세계 Dunkin Donuts 매출 중 2위로 성장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한국 경제에 기여하는 현지화된 글로벌 기업으로써 역할을 다함.
푸드뱅크 기부
당일 판매 원칙으로
미 판매 제품에 대해서
공장으로 회수 후
푸드뱅크에 기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