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KIN DONUTS 던킨도넛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본론
DUNKIN DONUTS 소개 & 분석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4P 전략
Well-being 마케팅
연계 마케팅
스타 마케팅
사회공헌 마케팅

결론

본문내용
1. Dunkin’ Donuts 의미

Dunkin: 적시다
빵이나 과자를 적셔먹는다는 의미

2. Dunkin’ Donuts 연혁

1950년 미국에서 창립(We make people happy)
1994년 ㈜샤니와 합작, 국내시장 상륙
2004년 점포 300호 돌파
2006년 Enterprise Partner of the year 수상
2008년 점포 500호 돌파
Dunkin Donuts Partner/Licensee of the year
2009년 점포 635호 돌파
전 세계 Dunkin Donuts 매출 중 2위로 성장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한국 경제에 기여하는 현지화된 글로벌 기업으로써 역할을 다함.

푸드뱅크 기부
당일 판매 원칙으로
미 판매 제품에 대해서
공장으로 회수 후
푸드뱅크에 기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 & 던킨도넛 마케팅 비교
  • 마케팅원론 Dunkin VS Krispy 도너츠 시장의 큰 이변Dunkin Donuts`vsKrispy Kreme Doughnuts♰ 목차 ♰1. 2. 던킨 도너츠 던킨의 국내 시장 진출던킨의 한국 매출액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Krispy Kreme 의 국내 시장 진출3. Dunkin Donuts 1) 던킨도너츠란 ?2) 던킨도너츠 명칭 및 로고의 기원3) 던킨도너츠 본사의 연혁 4) 던킨도너츠의 basic 전략5) 던킨도너츠 SWOT 분석6) 던킨도

  • [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KRISPY KREME)` 마케팅 전략 분석
  • 도넛을 제공함으로써 마니아 층을 형성하여 직접 광고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있다.- 이러한 도넛 공장을 통하여 크리스피 크림은 일괄적인 맛과 형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단시간동안 대량의 도넛을 생산함으로써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4. 경쟁사인 던킨 도너츠 비교 분석 & KRYSPY KREME 마케팅 전략4.1. 도너츠 독점 기업 던킨 도너츠던킨도너츠’의‘던킨’은 원래 우리나라말로 적시다, 즉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이다. ‘던킨

  • [설득커뮤니케이션이론] 던킨 도너츠(던킨 도넛) 마케팅 설득사례
  • DUNKIN DONUTS마케팅 설득사례

  • 던킨 도너츠와 Krispy Kreme(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마케팅
  • 던킨 도너츠 던킨의 국내 시장 진출던킨의 한국 매출액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Krispy Kreme 의 국내 시장 진출3. Dunkin Donuts 1) 던킨도너츠란 ?2) 던킨도너츠 명칭 및 로고의 기원3) 던킨도너츠 본사의 연혁 4) 던킨도너츠의 basic 전략5) 던킨도너츠 SWOT 분석6) 던킨도너츠 STP 분석7) 던킨도너츠의 4P 분석Krispy Kreme1) Krispy Kreme 이란?2) Krispy Kreme 본사의 연혁3) Krispy Kreme 의 basic 전략4) Krispy Kreme 도넛 생산 과정 5) Krispy Kreme SWOT 분석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
  • 던킨도너츠가 약 80%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어 크리스피크림(15%)과 나머지 시장을 두고 미스터도넛과 도넛플랜트뉴욕 등이 경쟁 중이다. (박상권 기자, 아주경제, 2009-02-03 )4) 한국의 매장수- 크리스피 28개 (2004년, 신촌에 1호점 오픈.)- 던킨도너츠 720개 (1993년, 이태원에 1호점 오픈.)5) 마케팅 전략■ 크리스피크림 - 크리스피 : 입소문(구전) 마케팅 전략- 각 매장에서 공정과정 노출을 통한 신선하고, 따뜻한 도너츠 인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