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칵테일의 대형 유통마트 진출에 관한 소비자 행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동기
2.칵테일이란
3.제품소개
4. 4P전략
5.설문조사
6.회계자료
7.결론 및 향후방안
- 본문내용
-
3.제품소개
제품명:
아기타(Agitar)-스페인어 흔들다에서 유래 칵테일을 만들때는 바텐더들이 흔들어서 제조함으로 거기에 중점을 두어 아기타라는 제품명을 정하였습니다.
형태: 제품은 기본적으로 투명한 유리병으로서 칵테일 특유의 색과 분위기를 잘 소비자들에게 잘전달해주며 병의 크기를 머드쉐이크와 같은 크기의 병을 사용함으로써 다른 주류들과의 비교에서 독창성을 부여하고 또한 칵테일은 원래 저알콜을 위주로 서서히 취하거나 술은 먹데 술맛을 다르게 느끼게 하기 위해 마시는 것이므로 너무 많은 양을 담는것도 좋지않은
것 같아서 작은 크기의 병을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상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