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칵테일의 대형 유통마트 진출에 관한 소비자 행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칵테일이란

3.제품소개

4. 4P전략

5.설문조사

6.회계자료

7.결론 및 향후방안

본문내용
3.제품소개


제품명:
아기타(Agitar)-스페인어 흔들다에서 유래 칵테일을 만들때는 바텐더들이 흔들어서 제조함으로 거기에 중점을 두어 아기타라는 제품명을 정하였습니다.

형태: 제품은 기본적으로 투명한 유리병으로서 칵테일 특유의 색과 분위기를 잘 소비자들에게 잘전달해주며 병의 크기를 머드쉐이크와 같은 크기의 병을 사용함으로써 다른 주류들과의 비교에서 독창성을 부여하고 또한 칵테일은 원래 저알콜을 위주로 서서히 취하거나 술은 먹데 술맛을 다르게 느끼게 하기 위해 마시는 것이므로 너무 많은 양을 담는것도 좋지않은
것 같아서 작은 크기의 병을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상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롯데마트 시스템 소개 및 분석
  • 분석해 보며, 조직 행동적 측면으로도 인사관리시스템을 분석한다. 조직의 특성이나 전략이 인사관리제도와 어떻게 연계되며, 이것이 성과에는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2) 조사 방법- 롯데마트 인사담당자 인터뷰 - 롯데마트 기업 관련 홈페이지 등 인터넷 검색- 관련 신문기사, 논문 등 참조 2. 조사 대상 및 기업 선정 이유대형마트 年 두자릿수 증가 중소 유통업체는 퇴보지난 96년 28개에 불과하던 대형마트는 지난해 342개까지 증가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소비자의 구매성향4. 인구, 통계적 환경1)지역별 소득수준5. 유통산업의 문제점 II. 국내 자사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

  • 2024년 경영학원론 핵심요약서
  • 행동이론, 현대적 리더십이론 등 조직행동론의 중요한 연구 주제에 해당4. 통제 : 경영관리의 마지막 단계로, 목표 달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계획에 따라 수행되고있는지 확인하고, 실제 성과와 계획 간에 차이가 발생하면 이를 수정개선- 14 -þ 경영전략의 목적- 경영환경 변화에 대한 신속정확한 분석과 대응- 경쟁우위확보 및 성장을 위한 사업분야 선택- 경영자원의 효율적 배분þ 경영전략 프로세스1. 기업의 목표 설정 : 계량화, 계층화,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유통의 원활한 추진과 효율적인 전개가 기업성장과 산업발전을 일으켜 경제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역할을 한다고 인식하고 있다. 전 지구적 경제와 문화체제의 등장인 글로벌화의 물결은 우리나라에도 밀려와 1996년 유통시장이 전면 개방되면서 외국의 대형 유통업체가 대거 국내에 진출하게 되었고, 국내의 유통업체들은 인공위성을 띄우고 전 세계 걸쳐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월마트와 같은 대형 할인점과 경쟁하지 않으면 안 되게 되었다.

  • 여성 타켓 과일맛 주류 하이주 마케팅전략
  • 분석자사 홈페이지2. 상황 분석경쟁분석 (경쟁관계 분석)*소비자행동론제품속성의 중요도자사성과전략적 시사점무시된 기회경쟁사성과나 쁨나 쁨경쟁적 열위좋 음경쟁우위나 쁨쓸모없는 기회나 쁨허위우위나 쁨허위경쟁좋 음높 음정면경쟁좋 음좋 음좋 음허위경보좋 음나 쁨나 쁨현재위치 : 경쟁적 열위 ▶ 자사성과를 높여 정면경쟁 단계로 돌입하는게 목표나 쁨경쟁적 열위좋 음현재정면경쟁좋 음좋 음목표2. 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