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신개념 식품 매장 사업보고서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창업 동기
Mission

2.Body
과업 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
STP strategy
4P





본문내용
건강한 먹을거리
저렴한 가격
고객의 건강한 삶
단기적으로는 인지도 향상과 고객 확보
Target : 외식 잦은 2~30대 여성


Segmentation & Targeting
인구통계적 : 20대 초반에서 30대 초 중반
지리학적 : 주요 대학가와 회사 밀집 지역
심리학적: 바쁘고 외식多, 몸매관리, 금전적 여유
행동적(사용량/빈도) : 소량, 자주 구매
브랜드 충성도 : high
평가 : 실질성, 측정가능성, 접근가능성, 반응가능성 모두 good



AD
concept : 100% 유기농의 저렴한 Green Dream
식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건강을 챙기세요!
잡지, 블로그 등


Sales Promotion
시식회
스탬프/마일리지 카드 제공
로고가 박힌 텀블러 또는 도시락 용기 제공
유통기한 임박 상품 가격할인
PR
홍보 전단지
브로슈어 : 매장 상시 비치
팜플렛 : 1달에 1번씩 발행
인적 판매
철저한 직원교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식세계화 정의분석및 전략방향분석과 기업들의 한식세계화 성공및 실패사례분석및 한식 세계화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전략을 벤치마킹하여 운영의 기본 컨셉을 계획하여야 한다. 농림수산식품부(2008)는 한국음식과 관련된 표준화 교육 프로그램, 교과 과정과 음식전문가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이 부족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서 한식조리사의 교육 및 해외진출 사업을 지원, 육성할 계획이며, 한식조리사의 교육 및 육성 계획을 위해서 프랑스의 꼬르동블루(Cordon Blue), 미국의 CIA(Culinary Institute America)와 같은 전문인력 양성기관의 필요성을 강조하여 한식조리아카데미를 육

  • CJ 제일제당 `이너비` 홍보 전략
  •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 인식도>,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 향장품 및 향장산업전공 석사논문, p.2-3.국내에서 2012년에만 새롭게 출시된 이너뷰티 제품은 10여종이 넘는다. 2012년에 비해 평균 매출액이 100%이상 성장률을 보이며 본격적인 성장기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 논문, p.16.이러한 상황에서 CJ 제일제당이 ‘이너비’로 이너뷰티 시장을 선점한 가운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유한양행, 광동제약 등이 후발주자로 뛰어 들어 이너뷰

  • [전략경영] 신세계백화점의 전략 분석
  • 전략을 분석해 보고, 향후 발전전략을 제시해 보기위해 선정하게 되었습니다.Ⅱ.본론1. 백화점산업분석(유통업)1-1. 산업의 특성  백화점은 단일경영주체가 일정한 장소에서 판매시설을 갖추고 각종 상품을 종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소매하는 산업 활동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백화점은 단일경영주체에 의하여 총괄적으로 관리되는 여러 개의 매장으로 구획되며, 각 매장마다 전용판매원이 고정 배치되어 직접 판매 및 계산활동이 수행

  • [서비스 경영] 파리바게트 분석
  • 사업에 참여, 기업이윤의 사회환원 등으로 국리민복에 기여하고 있다. 5) 종업원관리(people)본사 직영점 직원들에 대한 서비스 교육으로 항상 밝은 미소가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가맹점주들께는 매월 마케팅 캘린더를 통해 신제품 안내, 본사와 함께 진행하는 각종 행사의 운영, 가맹점 운영에 관한 각종 정보들을 전달함으로써 가맹점의 서비스 수준 역시 한층 높여가고 있다. 또한 신규 가맹점주 및 기존 가맹점주들의 현장실습

  • [국제경영학] 한국에 진출한 일본의 UNIQLO 유니클로
  • 국제경영학 한국에 진출한 일본의 UNIQLO- 목 차 -1. 브랜드 소개2. 진출 동기3. 진출 연혁4. 사업내역- 사업규모- 생산 품목- 비즈니스 모델- 생산품 판매 지역- 법인의 자리매김 및 경영권 위임- 마케팅 전략- 경쟁사 분석5. 사업평가- 영업실적과 전반적인 사업평가- 한국에서의 성공요인→제품경쟁력- 노무관리- 현지 경영의 애로 요인6. 향후 개선방안 및 조사자의 평가의견7. 출처1. 브랜드 소개「유니클로」는 ‘유니크, 클로징 웨어 하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