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신개념 식품 매장 사업보고서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창업 동기
Mission
2.Body
과업 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
STP strategy
4P
- 본문내용
-
건강한 먹을거리
저렴한 가격
고객의 건강한 삶
단기적으로는 인지도 향상과 고객 확보
Target : 외식 잦은 2~30대 여성
Segmentation & Targeting
인구통계적 : 20대 초반에서 30대 초 중반
지리학적 : 주요 대학가와 회사 밀집 지역
심리학적: 바쁘고 외식多, 몸매관리, 금전적 여유
행동적(사용량/빈도) : 소량, 자주 구매
브랜드 충성도 : high
평가 : 실질성, 측정가능성, 접근가능성, 반응가능성 모두 good
AD
concept : 100% 유기농의 저렴한 Green Dream
식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건강을 챙기세요!
잡지, 블로그 등
Sales Promotion
시식회
스탬프/마일리지 카드 제공
로고가 박힌 텀블러 또는 도시락 용기 제공
유통기한 임박 상품 가격할인
PR
홍보 전단지
브로슈어 : 매장 상시 비치
팜플렛 : 1달에 1번씩 발행
인적 판매
철저한 직원교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