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락앤락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9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1. 회사소개 및 제품소개
2, 락앤락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환경에 대한 분석
- STP 분석
- 4P 분석
- SWOT 분석
- 품질에 대한 분석
3. 향후 전략 방향 및 계획
당면과제 및 극복방안
4. 참고자료 및 관련기사 발췌
5. 결론
- 본문내용
-
‘세계의 식탁을 락&락 속으로'라는 목표를 내건 락&락은 현재 국내 밀폐용기 시장을 평정하고 전 세계 54개국으로 수출, 세계시장 점유율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세계 4대 무역전시회라 할 수 있는 시카고, 프랑크푸르트, 도쿄, 홍콩 전시회에서 한국의 락&락은 "신개념 밀폐용기"로 극찬 받았고 더 나아가 2008년 세계시장 1위를 향한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락&락의 뛰어난 성적은 제품 품질의 우수성에서부터 시작되어 탁월한 그들의 마케팅에서 비롯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한국의 작은 중소기업에서 시작된 'Lock & Lock'이 지금의 위치까지 오르기 위해서 어떠한 일들이 벌어졌을까?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얻기 위하여 우리는 (주)하나코비의 ‘Lock & Lock'의 마케팅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깐깐하기로 소문난 독일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지갑을 쉽게 열지 않는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 비밀을 찾기 위하여 우리는 자료를 조사, 분석하고 우리들의 의견을 정리하여 이 보고서를 작성하였다.
이 보고서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우선 첫 번째 부분에서는 락&락의 (주)하나코비에 대하여 간단히 살펴본 후 그들의 현 위치를 알고자 한다. 또한 락&락 제품의 장점에 대하여도 짚고 넘어가려 한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락&락의 마케팅을 분석하였다. 다양한 환경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락&락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STP전략, 4P전략, SOWT전략으로 구분하여 조사, 분석해보고 마지막으로 판매 후 고객관리에 대한 부분 또한 다루었다. 마지막 부분은 향후 전략 방향 및 계획으로, 락&락의 성공요인과 당면 과제를 분석하여 그들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우리 조원들의 의견이 내포된 부분이다. 그러면 지금부터 성공적인 신화창조를 이루어 내었고, 앞으로 더 큰 곳을 향해 매진하고 있는 (주)하나코비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