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GM,Ford포드,Toyota도요타 브랜드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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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General Motors Corporation

II. Ford Motors Corporation

III. Toyota Motors Corporation
본문내용
General Motors

GM Vision

“The World Leader in Transportation Products and Services”
(수송제품과 서비스에 세계적인 선도기업)

GM Mission

고객만족주의를 형성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 강조

고객만족 인터넷과 디지털로 통신망을 구축
고객 맞춤형 서비스 원격제공

GM Strategy
Shift from all types of car market to selected market
대부분의 차종을 생산
점차 소형차의 비중을 줄이는 대신 SUV/트럭 부문 투자 가속화
Globalization
100여종에 달하는 모델을 생존하기 위해 글로벌화가 필수
Spin-off
연관사업들 별도의 기업으로 분사
E-Business
EDI 시스템 도입
B2B (Business-to-Business) 형성

General Motor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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