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과교육론] 만5세 눈(하늘에서 내리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 제
2. 대상연령
3. 질문목록
4. 주제선정이유
5. 개 념 망
6. 활 동 망
7. 주간 교육 활동
계획안
8. 일일활동계획안
월
눈이 왔어요.
화
눈이 어떻게 생겼을까요.
수
눈은 위험할 수 있어요.
목
눈을 가지고 할 수 있어요.
금
눈썰매장에 가요.
- 본문내용
-
2010년 12월 7일 화요일
등원&자유선택활동 (8:00~ 10:00) - 교구소개 및 놀이계획
✦교구소개 및 놀이 계획✦
⋄출석 체크와 날짜 소개와 자유 선택활동 계획
⋄새 교구 소개 - 조형 : 눈 오는 날의 풍경그리기(면봉그림)
✦자유선택 활동
언어 영역
❤ 하늘에서 색깔 눈이 내린다면?
수·조작 영역
❤ 눈 내리는 마을
역할 영역
❤ 겨울옷 패션쇼 해보기
쌓기 영역
❤ 눈썰매장 만들기
과학 영역
❤ 눈 결정체 관찰하기
음률 영역
❤ 음악감상 : 비발디의 사계 중 겨울
조형 영역
❤ 눈 오는 날의 풍경그리기(면봉그림)
컴퓨터 영역
❤ 눈의 종류를 검색해보아요.
창의 영역
❤
정리정돈 및 자유선택활동 평가 (10:00~ 10:20)
⋄ 활동이 끝남을 알리는 신호음이 들리면 정리정돈을 한다.
⋄ 자유선택활동 시간에 놀이한 활동을 평가하고 친구들에게 발표한다.
새참 (10:20~10:50)
⋄ 손을 씻고 자리에 앉아서 간식을 먹는다. 간식을 다 먹은 후에는 자리를 정돈한다.
⋄ 오늘의 간식 : 호빵, 우유
이야기 나누기(10:50~11:10)
⋄ 이야기 나누기 - 눈이 어떻게 생겼을까요.
*도입 : 눈에 대한 경험과 생각 말하기 *전개 : 눈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 *마무리 : 알게 된 점과 느낀 점 말하기
대집단 활동1(11:10~11:40)
⋄ 신체표현 - 눈송이
평가 및 손 씻기(11:40~12:00)
⋄ 그룹별로 결과물을 발표와 평가를 하고난 뒤에 차례를 지켜 화장실을 다녀온다.
점심(12:00~13: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나라의 사회보장 수급권을 정의하고 보편적 성격의 수급권으로 변경하면 생길 수 있는 문제점을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초등도덕교육론]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이론과 초등 도덕교육에의 적용
- [초등도덕교육론]콜버그의 도덕교육론-학교 현장에서 도덕발달이론의 교육적 적용-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유치원 - 물을 싫어하는 아주 별난 꼬마악어
- [2016보육실습일지]혼합반 보육실습일지. 만4,5세 혼합반 실습일지/올데이 수업계획안/2016년 6월에 작성(주제:우리동네/여름)
- [모의수업 활동 계획안] 물놀이 모의수업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