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장 Soundbuzz(사운드버즈) case stud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4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문제 -
1. Soundbuzz와 비즈니스 전략을 경쟁 세력 모델으로 분석하라. 무엇이 경쟁 세력을 다루기 위한 발전 전략인가?
2. 무엇이 온라인 음악 서비스에 대한 중요 요소인가? 가치 사슬 모델을 사용하여 Soundbuzz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분석하라.
3. 왜 모토로라가 Soundbuzz를 인수했는가? 이 파트너십을 통해 어떤 시너지 효과가 만들어질 것인가?
4. Soundbuzz 웹 사이트를 탐색해보라. 제품, 기술 플랫폼, 지불 방법 및 수익 모델을 간단히 설명하라.
Soundbuzz music store to shut down on July 15
5. 당신은 Soundbuzz 성공이라고 생각는가? 어떤 것이 비즈니스 모델을 개선하는 것인가? iTunes를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
- 본문내용
-
- 문제 -
1. Soundbuzz와 비즈니스 전략을 경쟁 세력 모델으로 분석하라. 무엇이 경쟁 세력을 다루기 위한 발전 전략인가?
- 경쟁 세력 모델
① 전통적인 경쟁자 - 기존의 인터넷 상 음반시장 웹페이지들
= 다른 인터넷 음악 사이트에 비해 안전한 교환 시스템. 디지털권리관리기술을 사용하고 Web servers, license severs, database servers 그리고 media servers로 구성되어 있는 싱가포르 사회기반시설들로부터 뒷받침 받음으로써 안전이 보장
② 새로운 시장진입자 - 신규 인터넷 음반 사이트
=
③ 대체 제품 - Napster와 같은 사이트의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MP3, 경영모델로서는 기존의 B2B모델을 위협하는 P2P모델
= B2C모델을 종류 후 라이코스와 합의한 거래에 기초한 B2B모델에 집중. 비즈니스 모델에 변화시키면서 합계 기록 음반사의 음악 컨테츠와 그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포함한 B2B수익 모델 수립. HP의 디지털 음악 서비스를 위해 end-to-end방식의 디지털 음악 솔루션을 제공
텍스트, 멀티미디어 메시지, 핸드폰 연결음과 모바일 장치를 위한 다른 디지털 서비스로써 음악 엔터테이먼트를 통합한 소프트웨어를 개발.
④ 고객 -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의 등장으로 고객들의 유출이 심화됨, 그동안에 Soundbuzz가 유지했던 경영모델인 B2B, B2C의 결함이 노출
= 온라인 음악 소매상이 차지하는 비중이 아직 입장되지 않고, Napster와 같은 스와핑 서비스로 인한 부정적 인식을 불식시키기 위해, Aggregator and Platform provider음악으로 개조, 재구성. 60개가 넘는 레코드 회사들로부터 모인 음악을 제공하는 사업을 하는데, MS
자료평가
- 알찬 내용은 아니었음. 비교적 무난.
- ljh6***
(2014.09.20 21:40:04)
- 덕분에 이 논제에 대해 많은 참고 하였습니다.
- jun4***
(2013.10.15 17:51:13)
- perfect clean!
- rua***
(2013.04.07 21:41:47)
- 별로다 좀 참고하려고 샀는데 이렇게는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만듬.......
- ght***
(2012.05.31 15:06: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