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유니클로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E
2. ABOUT UNIQLO
- SPA 브랜드
- 독특한 소재 개발
3. UNIQLO MARKETING
- 백화점 품질, 시장 가격
- 로고를 숨겨라!
- 다품종 소량판매
- 추가 생산, 재고가 없다.
- UNIQLO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
- UNIQLO DESIGNER INVITATION PROJECT
4. SUCCESS or FAILED
5. CONCLUSION
- 본문내용
-
SPA Brand 란?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의류의 기획, 디자인, 생산, 제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하나의 제조회사가 모두 맡아서 하는 의류브랜드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랜드에 맞게 바로 바로 생산하는 Fast Fashion
FLEECE ;
(한 마리의 양에게서 깎아낸) 양털
니트 편직 위에 기모 처리를 하여 마치 양털과 같은 부드러운 질감을 표현 ≒ 폴리에스터 폴리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남
운동복, 등산복, 스키복 등 운동복에 적합한 소재.
기모 처리 된 섬유가
뭉침 현상(보풀=peeling)
그리고
정전기를 발생
대전방지 가공,
특수처리로 보완
가볍고 따스한 겨울 소재로
다양하게 각광.
◈ 시즌별 ‘캠페인 상품’ -> 집중 판매
◈ 한 가지 상품을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으로 다량 생산, 판매
◈ 다량 생산으로 인한 고급 소재의 원가 절감 효과
◈ 그 해 트렌드에 맞춰 소재, 색상, 디자인 등을 조금씩 변경하여 출시,판매
◈ 대표적인 히트상품 – 방한 상품 ‘히트텍’
www.uniqlo.kr
http://blog.naver.com/nstylestory?Redirect=Log&logNo=150075345490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http://blog.naver.com/sjysjysj?Redirect=Log&logNo=140073185634
http://blog.naver.com/kimkkkimkk/140049566809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474869
http://bog.naver.com/yyt1129?Redirect=Log&logNo=130024279577
http://cafe.naver.com/seodaewoo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