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서울우유 서비스 품질경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신상정보

2.내 아내의 매력

3.내 주변의 매력 女

4.내 아내의 목표

5.내 남편 되찾기 Project


본문내용
우유급식시장 장악

우유급식제품 변화

획기적인 디자인 필요

미용재료로써의 우유

샤워용,마사지용 등등 우유 출시

대용량의 비교적 저가제품으로 포지셔닝

개인 또는 피부관리실 등등 타켓

주 5일제 -> 여가시간 확대

기대효과 : 해당 목장의 우유 구매욕구 ->

체험 후 목장의 우유 배달 시스템 구축->

만족감 상승

참고문헌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

한국유가공업협회, www.koreadia.or.kr

www.gotmilk.com

www.milktour.ilovemilk.or.kr

cafe.naver.com/seoulmilk193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경영의 성공과 실패 사례(이마트&월마트)
  • 서비스를 파는 것은 호텔, 항공사, 백화점 등 일부 서비스기업의 전유물처럼 여겨져 왔다. 그러나 이제 서비스의 도입은 산업의 구분 없이 전 부문으로 확대되어 가고 있다.서비스 경영은 서비스문화를 창출하고 그것을 통해 경영성과를 얻고자 하는 방식으로 고객과 종업원, 그리고 기업이 하나가 되어 이루어내는 것이다. 그리고 서비스의 접점, 품질, 교육훈련을 관리하는 전략으로 나누어진다. 모든 기업에서 서비스 경영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

  • [경영전략] 스타벅스의 한국 진출 전략과 영향
  • 품질과 가격, 서비스, 청결도 등에서 작은 점포보다 훨씬 나을 것이라는 고객들의 기대가 높아 대형 매장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또한 테이크아웃 커피시장이 발달해 있는 미국에 비하여 한국 소비자들은 단순한 커피의 소비가 아니라 만남의 장소로써의 역할이 크다는 사실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기존의 자사가 가진 경영철학과 브랜드의 이미지를 지키면서 한국 시장에 적합한 전략을 펼쳐 급속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3) 스타

  • [유통과 마케팅]국순당 백세주 성공전략
  • 경영정보 시스템)을 실행하여, PDA를 통해 발주관리 및 마케팅관리를 하는데, 몇시 몇분에 00동 00마켓에 물건이 판매되면 PDA를 통해 정보가 서울에 있는 본사에 기록되고, 이 데이터는 전체적인 마케팅 전략의 자료가된다. 특히 소비량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20%에 대해서는 특별 관리를 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한다. 만일 데이터에서 경쟁업체가 백세주에 대해 위협적이다 판단될 때에는 TV광고나 대중 매체를 통한 마케팅으로 대응을 한다.3. SWOT

  • [경영분석] 현대자동차마케팅과 기업분석
  • 경영학의 마인드를 키우고자 했던 나의 의도를 살리기 위해 예전부터 관심을 가진 「현대자동차」에 대해 마케팅적 시각으로 조사해보기로 했다. 비록 강의에서 배운 여러 가지 이론 및 지식들을 현재의 기업환경과 경영에 적용시키기가 어려웠고 특히 자료와 정보부족으로 인해서 현대자동차를 깊게 다루지 못했던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하지만 이번 레포트를 통해서 국내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산업분야와 브랜드이미지에서 아주 높은 위치에 있

  • [마케팅] 한국의상술중 게릴라마케팅
  • 전략을 사용할 때라고 본다. 한국의 인구 구성과 행동 패턴을 감안할 때 이 같은 마케팅 전략을 적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조건을 갖고 있다고 분석된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부분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상대적인 인구밀집이 높다 한국은 대규모의 동질적인 소비자들이 하루의 상당 부분을 보내는 지역이 일부에 집중되어 있다.전체 고등학생의 51%가 7대 주요 도시의 702개 학교에 집중되어 있으며 대학생의 25%가 20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