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C를 통한 전략, 목표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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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SC 의의와 목적
2. BSC 도입배경과 필요성
3. BSC의 4가지 관점 – 사기업과 공기업 비교
4. BSC 실제 사례 : KOTRA
- 도입 전 상황과 필요성
- KOTRA의 BSC 프로세스
- 도입 후 성과
5. 결 론 – 한계점과 궁극적인 목적
본문내용
BSC(Balanced Scorecard : 균형성과관리표)란 과거의 결과물인
재무지표(매출액, 순익)에만 의존한 기업성과 측정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미래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지표로서
재무, 고객, 내부프로세스, 성장과 학습관점의 4가지 관점에서
균형 있게 평가하는 방식
 
전략을 실행으로 옮기는 것 이 BSC의 진정한 목적

전략과제


CSF
(핵심성공요인)



KPI
(핵심성과지표)
생태찌게 잘 끓이기
(10점만점에 10점)
금연 (하루 개피 수)
복근만들기 (1팩~6팩)
싸이월드 홈피 검색
매니저 공략
(대면, 통회횟수)
김태희와의 만남
(만남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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