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지마켓, G마켓 콜센터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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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 차 >

Ⅰ. 서 론
1. G마켓 콜센터 조사배경 및 목적
2. G마켓 고객서비스센터
3. 표본설정
4. 연구 모형 및 가설

Ⅱ. 본 론
1. 조사항목
2. 조사설계
3. 조사분석
1) 빈도분석
2) 신뢰도분석
3) 교차분석
4) 산점도
3) 단순회귀분석
4) 다중회귀분석
5) 성별더미
6) 가설정리

Ⅲ. 결론
1) 투자의사결정
2) 개선방안
3) 우수기업사례
3) 조사한계점
4) 시사점 및 최종 정리

본문내용
4. 가설설정

1) 귀무가설 : 접근성은 종합만족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 접근성은 종합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2) 귀무가설 : 상담사의 친절도 및 업무능력은 종합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 상담사의 친절도 및 업무능력은 종합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3) 귀무가설 : 신속성은 종합만족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 신속성은 종합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접근성
상담사의 태도 및
업무능력
신속성
종합만족도
















Ⅱ. 본론

1. 조사항목

상위변수(독립-종속)
하위변수(측정지표)
설문문항
독립변수
인터넷 쇼핑몰 이용경험
이용경험 유무
1-1
중요하게 생각하는 항목
1-2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
1-3
주로 이용하는 이유
1-4
G마켓 콜센터 이용
이용경험 유무
2-1
이용 이유
2-2
이용 시간대
2-3
이용시 불편한 점
2-4
접근성
연결과정
3-1
연락처 접근성
3-2
이용시간의 적절성
3-3
콜센터 연상성
3-4
상담사의 태도 및 업무능력
부서, 이름 제시
4-1
경청태도
4-2
정확한 발음
4-3
종료인사의 친절성
4-4
문제인식의 속도
4-5
적절한 설명과 답변
4-6
사전지식의 유무
4-7
해결방안의 긍정성
4-8
신속성
콜연결시간의 만족성
5-1
질문에 대한 신속반응
5-2
답변에 대한 신속반응
5-3
처리시간에 따른 만족성
5-4


종속변수
종합 만족도
상담사의 태도
6-1
사후처리(A/S)
6-2
문제해결
6-3
추천의사
6-4
종합만족도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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