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지마켓, G마켓 콜센터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서 론
1. G마켓 콜센터 조사배경 및 목적
2. G마켓 고객서비스센터
3. 표본설정
4. 연구 모형 및 가설
Ⅱ. 본 론
1. 조사항목
2. 조사설계
3. 조사분석
1) 빈도분석
2) 신뢰도분석
3) 교차분석
4) 산점도
3) 단순회귀분석
4) 다중회귀분석
5) 성별더미
6) 가설정리
Ⅲ. 결론
1) 투자의사결정
2) 개선방안
3) 우수기업사례
3) 조사한계점
4) 시사점 및 최종 정리
- 본문내용
-
4. 가설설정
1) 귀무가설 : 접근성은 종합만족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 접근성은 종합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2) 귀무가설 : 상담사의 친절도 및 업무능력은 종합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 상담사의 친절도 및 업무능력은 종합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3) 귀무가설 : 신속성은 종합만족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 신속성은 종합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접근성
상담사의 태도 및
업무능력
신속성
종합만족도
Ⅱ. 본론
1. 조사항목
상위변수(독립-종속)
하위변수(측정지표)
설문문항
독립변수
인터넷 쇼핑몰 이용경험
이용경험 유무
1-1
중요하게 생각하는 항목
1-2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
1-3
주로 이용하는 이유
1-4
G마켓 콜센터 이용
이용경험 유무
2-1
이용 이유
2-2
이용 시간대
2-3
이용시 불편한 점
2-4
접근성
연결과정
3-1
연락처 접근성
3-2
이용시간의 적절성
3-3
콜센터 연상성
3-4
상담사의 태도 및 업무능력
부서, 이름 제시
4-1
경청태도
4-2
정확한 발음
4-3
종료인사의 친절성
4-4
문제인식의 속도
4-5
적절한 설명과 답변
4-6
사전지식의 유무
4-7
해결방안의 긍정성
4-8
신속성
콜연결시간의 만족성
5-1
질문에 대한 신속반응
5-2
답변에 대한 신속반응
5-3
처리시간에 따른 만족성
5-4
종속변수
종합 만족도
상담사의 태도
6-1
사후처리(A/S)
6-2
문제해결
6-3
추천의사
6-4
종합만족도
6-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