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버스 CONVERSE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Objectives
2.Concepts
3.IMC
4.Media plan
5.Budget
6.Promotion

본문내용
CONVERSE
is Energy of Freedom 


CONVERSE gives rest and laugh


CONVERSE makes the world NEW 


Converse화 하다 [knvs] ━ verb
1. 컨버스에 매료되어 컨버스와 하나가 되다.
- Be fascinated by Converse and become one with Converse

2. 세상이란 캔버스에 컨버스로 색칠하다.
- Color CANVAS world with CONVERSE


Enter with CONVERSE shoes only

CONVERSE Square
* CONVERSE footprint event
-> make CONVERSE footprint with various color and get
new CONVERSE
-> could transfer weakness of low durability to
opportunity by changing it to new CONVERSE

 * CONVERSE performance art
-> write, draw, paint, color white man with CONVERSE

* Enjoy your night with CONVERSE
-> wear CONVERSE and get discount at the bar


- Converse need to inform
targets of converse’s different concept

- Converse need to induce brand recall to consumers

- So our media objective is attaining
the optimal level of reach & frequenc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다국적 기업의 CSR-나이키, 리복, 프로스펙스 사례
  • 마케팅 효과와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를 누렸다. 이 캠페인 행사는 위에서 살펴본 후원 활동과 다르게 정기적이며 장기적인 활동이다. 나이키와 리복에 비해서 늦게 캠페인 활동을 펼쳤으나, 좋은 효과를 누리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인다. 하지만, 이 활동에 대해서 시민들의 인식이 사회공헌 활동이라는 인식보다는 마케팅 전략으로서 비춰지는 것이 더 크다. 프로스펙스 입장에서는 ‘올바른 러닝’이라는 ‘올바른 문화’를 전파한다

  • [글로벌브랜드]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세계적 동향
  • 전략이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독일 월드컵이 침체된 시장 상황을 반전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부정적인 의견을 내놓고 있다. 또 눈높이가 높아진 소비자들에게 틀에 박힌 이벤트는 먹혀들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도 만만찮게 등장한다. 따라서 많은 업체들은 상품에서 이벤트까지 전방위적인 통합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상품에 있어 스페셜 라인을 출시하거나 별도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라인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는 어떻게 다가올지 모르는 시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전략을 지향한다.④ 데이터베이스를 분석 활용하여 기존고객에게 교차판매 ,업셀링 함으로써 수익성을 증진시키는 목적에 (up selling)도 활용된다.70 에 의한 상품분류 중 국내 기준에 의한 분류체계가 아닌 Class것은?① 국제표준 무역분류(SITC)② 한국표준 무역분류(SKTC)③ 한국관세 및 통계 통합품목분류표(HSK)④ 통일 상품명 및 부호체계(HS)71 년 월 일에 영업을 시작한 주 무능은 년 월 2006 1 5 ( ) 2006 12 31일에 재공품 제품 을 가지고 있었 (WIP) \10

  • 스타 마케팅 - 의의, 스타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
  •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으므로, 타 업체에 비해 주목도가 크지 않음.㉢ Opportunity(기회)- 최진실의 연예계 복귀가 성공적일 경우, 타 브랜드에 비해 주목도 상승을 노릴 수있음.㉣ Threaten(위협)- 최진실이 이혼 할 경우, 브랜드의 이미지 실추와 막대한 손해가 우려됨.③ 스타 캐릭터를 이용한 수익창출 방법의 장 ․ 단점- 장점㉠ 스타의 인기 상승에 따른 브랜드나 제품의 이미지 ․ 매출의 동반상승. 마이클 조던, 타이거 우즈의 인기 폭발 ☞

  • IMC : 브랜드와 포장
  •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2. CI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4. 포장의 커뮤니케이션5. 영화 삽입 마케팅(PPL = Product Placement)6. 스포츠 마케팅part. 2 - 지역 브랜드 현황1. 지역 브랜드 현황2. 제주브랜드 「제주마씸」3. 「제주마씸」광고방안Part.1 - IMC 전략이란 ? 1.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약자로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 역할을 비교평가활용함으로써 총괄적인 통합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