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분석설계] Advanced KMS(Knowledge Management System) 분석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분석/설계 산출물
2.KMS기안서
3.기안서_계획
4.요구사항 정의서
5.기능정의서
6.화면일람표
7.Entity Relation Diagram
8.Network구성도
9.S/W 및 H/W구성도
10.추후 진행방향



본문내용
  단위 업무 기능 구분 ID 요구사항 상세내역 적용여부
1 지식 관리 지식 목록 KMS1000 지식관리 기본기능 / 지식 목록 탐색기 연동 지식 목록 표시 적용예정
2 지식 등록 KMS1001 지식관리 기본기능 / 지식 등록 탐색기 연동, 파일 우선 등록 적용예정
3 지식 수정 KMS1002 지식관리 기본기능 / 지식 수정 파일 별 상세 내역, 추가 분류 지정 적용예정
4 지식 삭제 KMS1003 지식관리 기본기능 / 지식 삭제 파일 및 폴더단위 삭제 기능 적용예정
5 분류 관리 분류 목록 CAT1000 분류(카테고리) 관리 기능 / 분류 목록 탐색기 연동 분류 목록 표시 적용예정
6 분류 등록 CAT1001 분류(카테고리) 관리 기능 / 분류의 등록 탐색기 연동 분류 생성 적용예정
7 분류 수정 CAT1002 분류(카테고리) 관리 기능 / 분류의 수정 분류의 기본 기능 설정 적용예정
8 분류 삭제 CAT1003 분류(카테고리) 관리 기능 / 분류의 삭제 분류 삭제 기능 적용예정
9 사용자 관리 사용자 목록 USR1000 사용자 관리 기능 / 사용자 목록 사용자 목록 적용예정
10 사용자 등록 USR1001 사용자 관리 기능 / 사용자 등록 사용자 등록 적용예정
11 사용자 수정 USR1002 사용자 관리 기능 / 사용자 정보 수정 사용자 등록정보 수정 적용예정
12 사용자 삭제 USR1003 사용자 관리 기능 / 사용자 삭제 사용자 삭제, 삭제시 권한 엔트리 같이 조정 적용예정
13 권한 등록 USR2001 권한 관리 기능 / 사용자, 분류별 권한 등록 권한 부여 지도 작성 적용예정
14 권한 수정 USR2002 권한 관리 기능 / 사용자, 분류별 권한 수정 엔트리별 권한 부여 및 삭제 적용예정





대분류 소분류 설명
사용자 기능 OS 연동 기능 OS별 탐색기 연동 기능
권한인증 기능 사용자 인증 및 권한관리 기능
암호화 기능 파일 암호화 기능
파일 추가 기능 사용자 파일 추가, 삭제 및 추가 기능
본문 작성 기능 추가된 파일에 설명문 작성 및 추가삭제 기능
목록 보기 기능 사용자 등록 파일 리스팅 기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와 Lego 변화와혁신 혁신이란 무엇인가 LEGO와 삼성전자 소개 사례를 통한 실무적 효용성 소개
  • number) 등이 있다.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의 시행을 위한 절차로는 단계 1, 확률변수의 확률분포를 얻고 단계 2, 누적확률분포를 설정 단계 3, 확률변수의 값이나 값의 범위를 나타내기 위해서 적절한 난 수의 집합-난수의 구간-을 할당한다. 단계 4, 무작위표본추출을 이용하여 시뮬레이션실험을 실시 마지막으로 단계 5에서 행동방안을 설계시행하고 통제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몬테카를로시뮬레이션 monte carlo simulation (매일경제, 매경닷컴)242627

  • [물류시스템분석] WMS
  • 시스템이 노후화해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제조업체에서의 IT에 대한 투자는 ERP중심에서 벗어나 단위 기능별 솔루션들인 APS(Advanced Planning & Scheduling),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TMS(Transportation Management System) 등의 SCM영역과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KMS(Knowledge Management System), Market-Place 구축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단위 솔루션의 구축 방향을 보면 현재 대부분의 SCM 솔루션이 SCP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결국은 SCE가 함께 구

  • [졸업][경영정보] 자동차부품산업의 SCM(공급망관리)구축에 관한 사례연구
  • 시스템이다. SCP는 기업의 자산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고 최대의 이익을 남기기 위해서 과거의 자료와 현재의 상태, 그리고 미래의 예측치로 무엇을 계획하야 하는가? 라는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반면 SCE는 일단 주어진 예측조건 내에서 사업의 목적들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내가 무엇을 하고 어떻게 그것을 할 수 있나?라는 질문의 답을 제시할 수 있다. SCE는 의사결정 시스템,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s), TMS(Transportation Management Systems), ITL(Internati

  • [지식경영] 지식경영에 관한 사례분석
  • 시스템(Knowledge Management System)의 예를 들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서 개인화 되고 표준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하며, 다양한 도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할 수 있도록 개방된 형태의 지식공간을 마련해 주어야 한다. 이와 같은 정보기술은 창출된 지식의 확산과 활용을 극대화시켜 주며, 업무의 질적 수준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 KMS는 분명 유용한 것이기 때문에 그 필요성 자체를 부인

  • [전략경영] 디지털시대에 대응하는 삼성전기의 경영전략
  • 시스템 인프라 개선 노력을 벌이고 있다. 삼성전기는 ‘지식경영’이라는 기업이념이 단순한 수사에 그치지 않고, 기업의 전반적 조직문화와 경영스타일에 혁신적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구체적 실천방안들은 적극 모색, 실행하고 있다. 삼성전기의 지식경영은 KMS(Knowledge Manegement System)을 중심에 두고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기반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 및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그리고 전략적 기업자원 관리, 즉 SEM(Strategic En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