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푸 한국진출 실패사례(경쟁사 홈플러스 사례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arrefour 선정이유
Carrefour 연혁
Carrefour 경영목표, 슬로건
Carrefour PB상품
Carrefour 유통 시스템
Carrefour 실패요인
Carrefour 일본에서의 실패요인
경쟁사 분석
홈플러스 SWOT 분석
Carrefour 문제점
Carrefour 문제점 해결방안
Carrefour 결론 및 전망
- 본문내용
-
4P분석
Price
다른 할인점과 유사한 가격
경쟁사와 비교 가격은 유사
소비자가 느끼는 혜택이 큼
전략상품 특매가격표시 뚜렷,
최저보상가격제
Product
15,000여개 품목 취급
두부, 야채등 신선상품 주력
제조과정 공개로 신뢰성을 부여
신선한 제품의 Store brand 사용
식품의 청결도를 높이고 현지매입원칙
Place
감각적, 넓고 쾌적한 위생적인 공간
신선한 식품의 강조 및 1일 유통기간
신선한 식품의 개방형 판매를 실시
생필품 가격, 품질 경쟁력 확보 노력
Promotion
제품시연, 시청각시설, 휴게실 제공
매장내 제품광고 ▶ 신선식품 집중
감각적인 전단, 광고제작
까르푸의 신선함을 전달하고자 많은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