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호텔의 웹사이트를 이용한 경영전략(관련논문의 요약및 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의 배경 및 목적
2. 논문요약 및 정리
3. 호텔 웹사이트의 사례
4. 호텔 웹사이트의 전망
5.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호텔 웹사이트를 통한 예약 증가
효과적인 웹사이트의 조건
Contents의 중요성 대두
호텔의 등급이 높을수록 웹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 증가
호텔웹사이트 연구를 위해 유용성과 효율성 검토

3) METHODOLOGY

호텔 웹사이트 효과 측정 위한 Rachman과 Richins에 의한 도구 개발


2) 싱가폴 호텔을 샘플로 선택
4 - Point Scale로 훈련된 평가자 들이 평가하게 함


속성평가에서 큰 차이점 없음
3-Star의 경우 Transaction에서만 뛰어난 평가
인터넷 보안 문제 대두
4-Star의 경우 대부분의 항목에서 훌륭한 점수
유용하고 흥미로운 웹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타 호텔과 경쟁력을 갖춰야 함
(2) 미래 연구



온라인상에서의 지속적인 경쟁이 이루어질 때 미래에 독립호텔과 체인호텔을
비교하는 연구 가능성
참고문헌
웨스틴 조선 호텔(http://www.westinchosun.co.kr)
Four seasons Hotel(http://www.fourseasons.com)
Amadeus Hotel(http://www.hotelamadeussevil.com)
Albert Hotel(http://www.alberthotel.lv)
Hilton Hotel(http://www1.hilton.com)
LG전자(http://www.lg.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관련 분야에서는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공전에 입학하는 것이었고 결국 항공경영과를 전공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진로가 이미 정해진 것이나 다름없었으므로 거기에 준하는 노력은 필수적이었습니다. 저는 이점을 염두에 두고 TOPAS 항공예약 과정 수료 및 JPT3급 PASS (일어), G-TELP3급 PASS (영어), 항공운송실무3급 PASS 등 제가 실무를 접하면서 익혀야 할 기본적인 실력들을 쌓아 갔습니다. 또 일본어에 관심이 많았으므로 19○○년 일본으로 1년 동안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외식브랜드의 미니홈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전략에 관한 연구도 해보고자 한다. 이러한 연구 목적을 구체적으로 서술하면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첫째, 외식업의 브랜드 미니홈피를 통한 활용방안을 알아본다.둘째, 새로운 마케팅도구로서 브랜드 미니홈피가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 알아본다.셋째, 외식업의 브랜드 미니홈피 마케팅 전략에 관한 현황조사를 한다. 넷째, 브랜드 미니홈피의 운영결과와 전략적 시사점에 대해 알아본다. 제 2 절 연구 방법 및 연구 범위제 1 항 연구의 방법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호텔/호텔경영/신입)33. 자기소개서(미래에셋증권/법무/신입)34. 자기소개서(빙그레/경영/재무/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

  • [전산실무] 여행기업과 국제회의 정보 시스템
  • 경영분석 자료를 분야별로 정리하여 최고경영자가 여행사의 중요한 의사 결정을 하는 데 필요한 자료를 지원해외 네트워크 시스템항공예약시스템(CRS CRS(Computer Reservation System ) : CRS는 여행, 관광정보를 저장하고, 정보를 되찾아 쓰며 항공여행 관련거래를 위한 시스템이다. 원래 항공사에서 개발하여 활용해 왔던 CRS는 점차 이용이 여행사로 확대되었다. 오늘날 GDS는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 렌터카 등의 예약에 활용되고 있다.)컴퓨터 예약 시스템

  • [경영]베니건스 경영분석
  • 경영자, 실무자를 위한 필독서愼奉揆, 학문사, 2001년슬램덩크 마케팅: 외식업 마케팅 바이블Pencom international, 펜콤 코리아, 200년외식업 회계심기성, 일신사, 1998년기적을 낳는 외식업 경영:외식업 경영에도 프로는 있다宇井義行, 한국외식정보, 1996년외식업의 서비스김성혁, 백산출판사, 1996년외식업 경영에도 프로는 있다 : 외식산업의 미래를 위한 실천적 어드바이스 90항宇井義行, 오프, 1995년* 학위논문 목록외식업체의 서비스 회복 시스템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