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OYOTA의 하이브리드카 프리우스 PRIUS 미국진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하이브리드 자동차 개념
2.토요타 - 프리우스
3.프리우스의 장점 및 단점
4.프리우스의 가격 수지
5.미국 소비자 성향
6.토요타의 마케팅 전략
7.마케팅 전략의 결과
8.결 론 (하이브리드카의 미래)
9.Questions For Discussion
10. Q & A
- 본문내용
-
출발 시 전지사용,
고속 시 자동 엔진 변환
->주행의 시너지 효과창출
연비의 획기적 개선
->휘발유 1L당 약28Km
(에코의 연비 2배)
EPA 운전사이클 시스템
동등 클래스 차보다 높은 가격
계측 환경의 차이로 인한 표기
연비와 실용상의 연비 차이
1.강함, 가치 있는 것을 지향
2.가속과 스피드를 지향
3.환경에 대한 책임을 타인에게 부여
4.트럭과 SUV 선호
토요타 및 하이브리드카 제조사의 인식 전환
비용절감, 가솔린 절약 무의미하다는 것을 인지
하이브리드카 제조사는 다른 방법을 모색
구입을 촉진하기 위한 세금 혜택 요구
1.What micro-environmental factors affect
the introduction and sale of the Toyota Prius?
How well has Toyota dealt with these factors?
환경오염의 심각성 지각
2005년 교토 의정서의 발효
201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 평균 5.2% 감축의무(1990년 수준)
전체 일산화탄소 배출의 81%, 질소산화물 배출의 80%를 차지하는
자동차배출가스에 대한 강도 높은 규제 예상 (미국기준)
3. Evaluate Toyota's marketing strategy so far.
What has Toyota done well? How might it improve its strategy?
4.GM's marketing director for new ventures, Ken Stewart says,
"If you want to get a lot of hybrids on the road,
you put them in vehicles that people are buying now."This tends to summarize the U.S automakers'
approach to hybrids.
Would you agree with Mr. Stewart?
Why or why not?
1997년 세계 최초로 일반자동차 대비 50~90% 오염물질 배출 감량
가능한 저공해 친환경 자동차 하이브리드카 프리우스 출시
4년 연속 환경 친화적 기업 1위 선정 by 니케이 BP환경경영포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