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의 경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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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급변하는 시대, 코닥은 변하고 있는가??
3.위기에 대처하는 코닥의 경영 전략
4.코닥의 현재, 그리고 미래
본문내용
과거 코닥의 주력상품
디지털카메라의 개발로
시장이 위축된 상황
간편한 사용법과
촬영의 용이성으로
필름카메라를 제치고
카메라 산업의
블루칩으로 성장
디지털카메라용
인화지의 개념.
시기별, 상황별
목적에 맞는
인화지 제작
▷ 중국, 인도 , 러시아 신흥시장에 지속적인 투자
▷ 높은 필름 판매로부터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필름 판매실시
▷ 디지털카메라 통합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화질개선 기술 개발
▷ 디지털을 향해 이동하고자
2003년 9월에 새로운 디지털 전략 추진
실제 코닥에 대해 조사한 조원들도 왜 아직 코닥이 망하지 않고 있는지 의아해 하더군요. 망할만큼 어렵기도 하구요.

최선의 해결책은 변화에의 충실입니다. 미래를 통찰하고
대비하는 능력, 그것이 코닥에 가장 필요한 요소입니다.
전사적으로 통일된 위기관리 마인드와 위기관리 리더십
철저한 디지털 세계에의 집중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기술표준의 선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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