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swot,stp,3p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처음처럼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 Intro

2. 처음처럼 VS 참이슬

3. 소비자 Analysis

4. SWOT Analysis

5. STP Strategic

6. 3P Strategic
본문내용
유통 범위 확장
낮은 점유율의 지역에 적극적 홍보
[효과] 전 지역으로 확장
현 오세아니아, 일본, 미국, 유럽 한정된 수출 →아시아 전역으로 확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되었습니다.
  • cheri***
    (2015.11.30 09:15:16)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피자뷔페 레스토랑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케팅 기법과 운영 측면의 방법론 등을 적용해보고자 한다. 궁극적으로는 기존의 자영업과는 차별화된 시장 진입이 될 것이며, 시장 내에서는 대형 프랜차이즈와 경쟁하여 본 사업만의 차별화됨 포지션을 구축하여 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다져나가는 것이 전체적인 사업의 흐름이라 할 수 있겠다.본 글은 사업에 대한 제안서의 성격을 지닐 것이다. 먼저 요식업, 그 중에서도 피자 산업과 뷔페식 레스토랑의 산업을 분석하여 산업 자체가 지닌 매력도

  • [경영전략] `미샤` 성공사례분석
  • 3P는 가격에 영향을 미쳐, 화장품의 가격 거품을 제거하였다. (4) 전략적 통제력/차별화기존의 기능적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고객 관계 관리를 강화하여 Win-Win전략을 구사하 였다. 통합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미샤 브랜드의 강화 이루었고, 브랜드 만족도를 높였다. 고객과의 적극적 커뮤니케이션으로 160만 커뮤니티 회원과의 상호작용을 극대화하였다.새로운 유통구조로 저가 단일 브랜드 체인형 전문점을 개설하였다. (5) 미샤와 경쟁업체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분석 후 표적시장의 선정 부분에서 마케팅 리서치에서 시장을 Segmental화하여야 하는데, 시장의 segmental화란 보다 효과적인 제품 서비스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 그룹을 시장 내에서 선별해 나누는 과정이다. 고객은 제품 니즈나 구입에 대한 반응을 달리하는 여러 그룹으로 세분화된다. 그 중 i-river는 MP3에 친숙한 연령층과 구입 가능 연령층이 겹쳐지는 부분을 집중 표적으로 한다.고객에 따라 니즈는 다르고 나이에 따라서 혹은 소득에 따라서 제품에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
  • 분석 (경제적, 문화적, 인구통계적, 법적/제도적 환경)1. 경제적 환경2. 문화적 환경 3. 인구통계적 환경4. 법적/제도적 환경제 3장. 아름다운가게 SWOT & STP 분석3-1. 아름다운가게 SWOT 분석3-2. 아름다운가게 STP 분석1. Segmentation (1)지리적 세분화 (2)인구통계(연령별) 세분화(3)행동적 세분화2. Targeting, positioning 제 4장.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 4-1. 기본적 4P의 관점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4-2. 서비스적 측면 3P의 관점 1) People2) Physical evidence3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STP 전략③ 표준화 전략에 따른 4P전략(3)국내 진입 실패 이유3) 하기스 매직팬티(1) 국내 진입 배경(2) 국내 진입 전략① 적극적 현지화② STP 전략③ 표준화 전략에 따른 4P전략(3) 360도 커뮤니케이션 전략4.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진출전략1) 중국의 환경2) 중국의 기저귀 시장3) 하기스 중국시장 진출과정4)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⑴ SWOT분석① Strength 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2) STP 전략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③ Positioning (3)마케팅믹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