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KOTRA(코트라) 경영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KOTRA 소개 및 현황
2.KOTRA 의 사업활동 내용
3.KOTRA 경영혁신 추진 분석
4.KOTRA 의 SWOT분석
5.KOTRA 발전전략
- 본문내용
-
기업이념 : 윤리경영
윤리규범
KOTRA 윤리헌장
KOTRA 임․직원 청렴유지 등을 위한 행동강령
추진활동
전사적 윤리경영 확산
깨끗하고 투명한 행정 구현
고객과의 신뢰구축을 통한 윤리경영 확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KOTRA 구현
추진체계
KOTRA의 비전을
“세계 일류의 무역 투자 전문기관” 으로 설정
경영혁신방향은 “현장중심 조직, 성과중심 사업, 실적중심평가, 역량중심 인사” 라는 경영방침으로 구체화
CRM, workflow, BSC, CDP 등 정보화 시스템을 통해 지원함으로써 시스템에 의해 혁신이 지속될 수 있도록 뒷받침
발전 방향 제시
KOTRA의 본업은 성과를 창출하는 수출 진흥, 마케팅
활동 및 외국인 투자유치에 있어야 한다.
KOTRA가 무역 투자 진흥 기관으로서 지속적으로 존립하기
위해서는 변신을 해야 하고 그 근본적 지향점은 고객이어야
만 한다.
모든 직원들이 KOTRA의 비전을 가지고 현장 중심의 조직 속에서 자율과 창의가 넘치는 역동적인 사업을 펼쳐 수출
과 투자유치를 구체적으로 실현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