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KOTRA(코트라) 경영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KOTRA 소개 및 현황

2.KOTRA 의 사업활동 내용

3.KOTRA 경영혁신 추진 분석

4.KOTRA 의 SWOT분석

5.KOTRA 발전전략

본문내용

기업이념 : 윤리경영
윤리규범 
KOTRA 윤리헌장
KOTRA 임․직원 청렴유지 등을 위한 행동강령
추진활동 
전사적 윤리경영 확산
깨끗하고 투명한 행정 구현
고객과의 신뢰구축을 통한 윤리경영 확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KOTRA 구현

추진체계
   

KOTRA의 비전을
“세계 일류의 무역 투자 전문기관” 으로 설정

경영혁신방향은 “현장중심 조직, 성과중심 사업, 실적중심평가, 역량중심 인사” 라는 경영방침으로 구체화

CRM, workflow, BSC, CDP 등 정보화 시스템을 통해 지원함으로써 시스템에 의해 혁신이 지속될 수 있도록 뒷받침
발전 방향 제시

KOTRA의 본업은 성과를 창출하는 수출 진흥, 마케팅
활동 및 외국인 투자유치에 있어야 한다.

KOTRA가 무역 투자 진흥 기관으로서 지속적으로 존립하기
위해서는 변신을 해야 하고 그 근본적 지향점은 고객이어야
만 한다.

모든 직원들이 KOTRA의 비전을 가지고 현장 중심의 조직 속에서 자율과 창의가 넘치는 역동적인 사업을 펼쳐 수출
과 투자유치를 구체적으로 실현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닛산의 G-R, K P-I 경영사례 연구
  • 경영자가 직접 내리도록 함으로써 디자인은 최고 레벨의 결정 사항임을 분명히 했다. 또 1년에 3차례씩 디자인 전략회의를 개최하였다. The man behind 닛산 look, http://www.businessweek.com/innovate/carbuff이렇듯 닛산은 디자인 혁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재구축하는데 성공하였고, 이는 자원경영을 바탕으로 한 닛산의 개혁에 날개를 달아주었다. 앞서 언급한 닛산의 디자인 혁신의 성공요인은 다음의 네 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 Global economy insight, 현대 리

  • KOTRA자소서자기소개서 2020]코트라 자소서 KOTRA자기소개서 KOTRA 통상직 자소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자기소개서 코트라KOTRA자소서
  • KOTRA 자소서 KOTRA 자기소개서 KOTRA 코트라자소서 코트라자기소개서 KOTRA 통상직 신입사원 자소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자소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자기소개서 KOTRA 자소서 KOTRA 자기소개서 KOTRA 코트라자소서 코트라자기소개서 KOTRA 통상직 신입사원 자소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자소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자기소개서 KOTRA 자소서 KOTRA 자기소개서 KOTRA 코트라자소서 코트라자기소개서 KOTRA 통상직 신입사원 자소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자소서

  • [기업분석] `KOTRA`코트라 기업조사
  • KOTRA, 해외 바이어 등 상대로 실시한 輸入需要調査 토대 전망 4.유럽 소비자, 한국 상품이 BEST BUY 제품5.(2004년10월4일~10월10일)바이어 1,000명 방한, 수출상담회 봇물- KOTRA, 바이어 유치 통한 수출확대로 경기침체 돌파6.KOTRA, 세계 최우수 무역진흥기관상 수상코트라는 기업의 존재이유가 공익을 추구하는 공기업으로 코트라가 추진하는 대부분의 사 업자체가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추진되어지고 있다. 무역진흥과 국내외 기업간의 투자 및 산업, 기술협

  • [중소기업] 글로벌 경쟁시대에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활성화 지원방안
  • 경영사, 2003조동성, 국제경영학, 경문사, 1995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의 글로벌마케팅 성공사례」, 2002. 12중소기업청, 「2008 도전과 혁신・도약의 길」, 2004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 「중소기업수출통계」, 각년호채서일, 「마케팅」, 학현사, 1998한의영, 「수출마케팅론」, 박영사, 1993KORTRA, 「해외마케팅 성공・실패 사례집」, 학림사, 2003. 6나. 연구논문구규욱,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 [방통대 경영학과 4학년 국제경영학 공통] 프랑스 경제의 특징을 요약하고, 한국이 프랑스에서 어떤 것을 수입하고, 프랑스로 어떤 것을 수출하는 것이 유리할 지 자유롭게 서술하시오.
  • 김경민(2015) 프랑스의 경제와 사회연구, 높이깊이김경랑(2010) 프랑스 문화 읽기, 학문사정상천(2013) 한국과 프랑스,130년간의 교류, 국학자료원편집부(2018) 국가정보 프랑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원윤수(2002) 프랑스의 고등교육, 서울대학교출판부베르나르 구르네(2005) 프랑스의 행정, 탐구당김명기(2005) 비교정부론, 한국방송통신대학 출판부다음카페, 전국무역인연합 한국무역협회 https://www.kita.net/코트라 http://www.kotra.or.kr/kh/main/customerMain.d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