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자헛 STP 전략(미스터피자를 대상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피자 Segmentation
2.피자헛 Targeting Positioning실패
3.피자헛 Targeting Positioning
4.미스터 피자 T & P
본문내용
영양가 측면보다 달고 기름진 육류 패스트푸드 선호. 양이 많고 싸게 즐길 수 있는 곳 추구, 신제품에 민감함
오래 앉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 추구, 신제품에 민감함
자극적이지 않은 것 선호. 건강에 신경 씀,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요구
입맛이 전통적임. 새로운 것에 대해 비교적 무관심, 기존의 것 습관적 구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서비스의 질을 추구

매장의 위치 역시 번화가, 백화점 안

초기에 다른 경쟁사에 비해서 신메뉴를 많이 출시
젊은 여대생
->양 보다는 질, 다이어트에 관심 多
단일 타겟층 공략
Love for Women
Women’s Day 이벤트
여성층의 메뉴 제안을 반영 ,샐러드바
에이드, 쥬스류 추가, 여대생 마케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미스터 피자와 피자헛 비교분석
  • 목 차1.선정동기2.기업소개3.해외진출유형과 전략4.국제마케팅4-1. 미스터피자SWOT분석STP분석4P 전략4-2. 피자헛SWOT분석STP분석4P 전략4-3. 비교분석5. 글로벌아웃소싱6. 연구개발활동7. 인적자원관리8. 사회공헌활동9. 종합결론1. 선정동기기업의 글로벌화가 확산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 국내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우리 국제경영12조는 요즘 빠르게 서구화 되어가는 먹거리 음식에 대한 관심히 집중되고 있음을 착안하여, 우

  • 미스터피자 서비스경영 성공사례
  • 미스터피자 시단점, 이좡점, 천진난쓰점 오픈대학생 브랜드 선호도 1위여성신문사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4년 연속 수상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 선정고객추천기업 1위 수상2009 미스터피자 미국 LA 가든그로브 2호점 오픈(주) 미스터피자그룹으로 사명 변경2009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피자전문점 부문 1위 선정Ⅱ. 성공요인분석1. STP분석과 포지셔닝 전략1) segmentation 미스터피자가 여성을 위한 피자라는 차별적 마케팅을 전개할

  • [국제경영] 미스터 피자와 피자헛의 비교분석
  • 목 차1.선정동기2.기업소개3.해외진출유형과 전략4.국제마케팅4-1. 미스터피자SWOT분석STP분석4P 전략4-2. 피자헛SWOT분석STP분석4P 전략4-3. 비교분석5. 글로벌아웃소싱6. 연구개발활동7. 인적자원관리8. 사회공헌활동9. 종합결론1. 선정동기기업의 글로벌화가 확산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 국내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우리 국제경영12조는 요즘 빠르게 서구화 되어가는 먹거리 음식에 대한 관심히 집중되고 있음을 착안하여, 우

  • [기업분석] Mr. Pizza(미스터피자) 기업분석 사례
  • *기업분석*Mr. PIZZA1. 미스터 피자 소개 1)선정동기2)자사소개.경영이념.기업연혁2. 미스터 피자 분석1)고객 분석 2)SWOT분석 3)STP 분석 3. 경쟁사 분석(피자헛) 4. 경영전략1)마케팅1>광고 2>할인 제휴, 이벤트 2)Dine-in 시장 1>메뉴 2>시설3)Delivery 시장 5. 정리 6. 대안7. 결론 I. 미스터 피자 소개 1) 선정동기외식산업 중에서 2~30대 위주의 젊은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음식은 꽤 많은 편이다.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 , 호텔식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 [국제마케팅] 중국 미스터 피자 Mr.PIZZA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Ⅲ-1. Mr.PIZZA의 STP 분석 Ⅲ-2. Mr.PIZZA의 4P 분석Ⅳ. 문제점 인식 Ⅴ. 2015, 중국 내 100개의 매장 오픈을 위해Ⅴ-1. Mr. PIZZA 의 SWOT 분석 Ⅴ-2. 대안 Ⅵ. 결론 들어가기 전에현재 우리나라 외식산업 분야에서 피자업계는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피자 업체들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 지고 있으며, 최근 몇 년 간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2009년 기준으로 350개 매장을 보유, 부동의 1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