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마케팅] 쇼핑몰 마케팅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현황(스캐닝) 및 문제제기
1. 주제선정
2. 쇼핑몰 현황
3. 문제제기
4. SWOT 분석을 통한 파악
◎ 아이디어(개선, 전환) 제안
1. 자연스러운 노출
2. 장기적 회원관리의 차별화
3. Brand
- 본문내용
-
2. 쇼핑몰 현황
이 인테리어소품 쇼핑몰은 2010년 2월3일 ‘Torinee(토리니)’라는 이름으로 홈페이지를 오픈하였고 판매자가 직접
일본으로 출장을 가서 제품을 보고 골라서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검색포털사이트‘N'사를 통해서 접근하는 고객이 대부분이며 홈페이지 내부에서 이벤트등을 하여 고객을 유지하는 마케팅을 하고있다.
3. 문제제기
현재 이 쇼핑몰은 검색포털사이트 ‘N’사의 키워드 검색 및 홈페이지 등록에 의존한 소극적인 마케팅에 의존하고 있다. 곧 토리니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열어서 ‘N'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좀 더 홈페이지를 노출하는데 집중을 한다고
한다. 하지만, 아직 홈페이지의 내구성이나 완성도도 아직 미비하며, 쇼핑몰을 대표하는 뚜렷한 제품이나 체계적인
전략없이 무분별한 노출은 고객에게 비춰지는 첫 이미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수도 있다.
또한 소액자본을 통한 창업이기에 광고회사에 지출하는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여 조기에 쇼핑몰의 문을 닫아야만 하는 경우가 발생할수도 있다. 따라서, 목표가 분명하고 전략적인 마케팅이 절실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