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마케팅] 쇼핑몰 마케팅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현황(스캐닝) 및 문제제기

1. 주제선정

2. 쇼핑몰 현황

3. 문제제기

4. SWOT 분석을 통한 파악

◎ 아이디어(개선, 전환) 제안

1. 자연스러운 노출

2. 장기적 회원관리의 차별화

3. Brand
본문내용
2. 쇼핑몰 현황
이 인테리어소품 쇼핑몰은 2010년 2월3일 ‘Torinee(토리니)’라는 이름으로 홈페이지를 오픈하였고 판매자가 직접
일본으로 출장을 가서 제품을 보고 골라서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검색포털사이트‘N'사를 통해서 접근하는 고객이 대부분이며 홈페이지 내부에서 이벤트등을 하여 고객을 유지하는 마케팅을 하고있다.


3. 문제제기
현재 이 쇼핑몰은 검색포털사이트 ‘N’사의 키워드 검색 및 홈페이지 등록에 의존한 소극적인 마케팅에 의존하고 있다. 곧 토리니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열어서 ‘N'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좀 더 홈페이지를 노출하는데 집중을 한다고
한다. 하지만, 아직 홈페이지의 내구성이나 완성도도 아직 미비하며, 쇼핑몰을 대표하는 뚜렷한 제품이나 체계적인
전략없이 무분별한 노출은 고객에게 비춰지는 첫 이미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수도 있다.
또한 소액자본을 통한 창업이기에 광고회사에 지출하는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여 조기에 쇼핑몰의 문을 닫아야만 하는 경우가 발생할수도 있다. 따라서, 목표가 분명하고 전략적인 마케팅이 절실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제안서를 작성하는 연구개발 주도 과정이 있어야 한다.② 공장입지의 결정 및 대량생산(Locating & Producing)기술창업보육단계를 거쳐서 연구개발 기술의 활용한 시작품의 제작과 선도 고객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 마케팅에 성공한 경우에 실제적인 사업을 위한 공장입지의 확보와 생산설비가 갖춰져야 한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는 현장 생산을 위한 공장부지의 확보, 현장생산에 필요한 기술과 자문, 대기업과의 기술적 협력, 생산관련 전문 인력의 확보

  • [졸업][호텔경영]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쉐라톤워커힐,웨스턴조선,서울 프라자,호텔 신라
  • 마케팅 기법의 변화 4< 표 3 - 1 > CRM은 고객을 이해하는데서 출발 7< 표 3 - 3 > 콜 센터와 CTI 8< 표 3 - 4 > 고객우선의 사고 VS 기업우선의 사고 8< 표 3 - 6 > 고객 요구의 파악 10< 표 3 - 8 > 다양해진 고객과의 접촉채널 11< 표 5 - 2 > 주요 호텔 정보시스템 현황 23Ⅰ. 서 론 호텔은 서비스산업의 꽃이다. 서비스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실현되며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기도 한다. 결국 호텔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경영기법인 셈이다. 최근

  • [졸업][호첼관광]호텔 식음료 CRM의 발전방안
  • 마케팅 기법의 변화 4< 표 3 - 1 > CRM은 고객을 이해하는데서 출발 7< 표 3 - 3 > 콜 센터와 CTI 8< 표 3 - 4 > 고객우선의 사고 VS 기업우선의 사고 8< 표 3 - 6 > 고객 요구의 파악 10< 표 3 - 8 > 다양해진 고객과의 접촉채널 11< 표 5 - 2 > 주요 호텔 정보시스템 현황 23Ⅰ. 서 론 호텔은 서비스산업의 꽃이다. 서비스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실현되며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기도 한다. 결국 호텔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경영기법인 셈이다. 최근

  • [졸업][호텔관광마케팅]호텔 CRM에 대한 연구
  • 마케팅 기법의 변화 7< 표 3 - 1 > 고객에 대한 이해 9< 표 3 - 3 > 콜 센터와 CTI 10< 표 3 - 4 > 고객우선의 사고 VS 기업우선의 사고 11< 표 3 - 6 > 고객 요구의 파악 13< 표 3 - 7 > 다양해진 고객과의 접촉채널 14< 표 6 - 1 > 주요 호텔 정보시스템 현황 28< 표 7 - 1 > 기존 CRM의 문제점 34< 그림 7 - 2 > CRM 전략 수립시 고려사항 35Ⅰ. 序 論 IMF 위기를 지나 정부의 경기부양책,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 등에 힘입어 회복기에 접어들어 있던 한국 경제는 다시 SK사태, 회사

  • [경영정보시스템] COEX(코엑스) 전시컨벤션사업의 MIS활용
  • 경영과 기획 / 송래헌, 김흥환 공지음, 2003, 서울 : 大旺社, 470 p. - 컨벤션산업론 / 박창수 지음. 2003, 서울 : 大旺社, 320 p. - COEX 관광프로그램 개발 / 김용관 외, 1999, 한국컨벤션산업경영연구원 주관연구기관. 서울 : COEX, 75 p.- COEX 정보지원팀 정대수 과장님의 자료제공첨부1. 각 조원들의 역할 분담MIS.A모든 조원들은 처음에 주제를 정한 후, 온라인 상이나 오프라인 상에서 자주 모여서 토론을 하고 개요를 짜고, 각자 관련 자료조사, 검색을 하였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