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e-marketplace 성공사례분석] 이마트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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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이마트몰의 진출
2.이마트몰의 현황
3.이마트몰의 장점
4.이마트몰의 한계
5.B2C e-마켓플레이스로서의 이마트몰
본문내용
유통업계 전반에 저비용 고효율화 경쟁 시작
신세계 이마트는 물류 효율화에 집중
전국 48개 점포망에 1일 2회 배송시스템 구축
콜드체인시스템 도입
전상품의 90%를 입고 후 분류과정만 거쳐 즉시
공급하는 TC(Transfer Center)기능
4배송제가 적용되는 품목: 신선식품, 가공품, 생활
용품, 가전 등 1만2000~1만5000개
루트 최적화 시스템
오후 1시 이전 주문- 당일배송
전용 배송차량 수 증가 (80여대→130여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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