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대형마트 매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이마트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영천점 점포현황
2) 영천지역 상권형황
3) SWOT 분석
2. 본론
1) 경쟁사 분석
2) 문제제기
3) 방안제시
- 푸드카페
- 화장품 브랜드
- 기타 방안제시
3. 결론
- 본문내용
-
오픈일 2009년11월30일(월)
영업시간 09:00~23:00 10:00~22:00
매장구성 600평
주차대수 60대
POS 5대
■ 상권특성
-핵심상권은 동부동,중앙동,
서부동임(15,516세대)
-주변상권 특징은 대단위 APT
10개 단지 및 주택가 밀집촌으로
구성, 내점고객 구성비 32%
점유 하고 있는 지역임
■ 매장 구성현황
-신축을 통한 매장구성으로 매장
집기와 상품 구성은 100%신규
-푸드카페 운영 중임
오픈일 2010년 5월27일(목)
영업시간 24시간
매장구성 200평
주차대수 80대
POS 3대
■ 상권특성
-핵심상권은 영천시 도남 공단
-주변상권 특징은 도남 공단 상권
및 주택가 밀집촌으로 구성
■ 매장 구성현황
주유소(S-OIL), 카센터
(세차/정비)운영
- 소형점포의 활성화를 위한 중대형 점포와의 연계된 수수료 매장 도입
- 조리매장 유휴 공간 내 신규 매장 도입을 통한 매출 활성화 및 점포 효율 개선 창출
- 즉석 취식 매장 도입을 통한 새로운 제안으로 고객만족
- 인근 경쟁점 오픈으로 인한 고객만족향상 및 경쟁력 강화
1,500만원/월 증가 (기존 즉석조리+가공식품 활성화)
매장내 푸드 코너 부재와 단층 쇼핑물의 이점으로 취식매장의 적극 유치와 가치 시급
기존E-Mart(상주점)의 푸드카페 운영 실적을 볼 때, 당점의 매출 기대감 상승
- 인터넷 전단 가입 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 강화
- 점내 별도 유치 데스크 운영 및 점내 안내방송을 통한 홍보활동 강화
구전마케팅을 통한 협력사원 가족 및 지인권유 활성화 캠페인 진행
- 인터넷 전단 지인권유 우수사원 별도 시상 진행
-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공간 만들기
- 쇼핑 카트 정기적인 A/S로 편리한 쇼핑 제공
- 고객 편의시설물 점검을 통한 편리한 쇼핑 제공(냉/난방 등)
주3회 : 월, 수, 금요일 4시~8시까지 운행
운행노선 : 영천시 시내 중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