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막걸리 러시아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at Is Makgeolli?
-Product
-Current status in market

2. SWOT of Makgeolli

3. Targeting

4. Positioning

5. IMC


본문내용

Export Market of Makgeolli



Steady growth from year to year
Above 80% of Makgeolli export to Japan
The diversification of export markets


Why we target Russia



1. Similar drinking culture to Korean

2. Drinking Reform by Russian Gov’t – Low alcohol policy

3. Korean Wave

4. Heavy drinker → Moderate drinker


Consumers Research

Survey for the 막걸리 positioning
○ Date: 2010. 05.28 (Friday) 15:00~16:00
05.27 (Thursday) 17:00~18:00

○ Place: Lounge in 우정원 1층

○ Interview: We researched 8 Russian people in Kyung Hee Univ.


<Survey contents>

1. What do you think about 막걸리 Taste?
① Sweat ② Slightly bitter ③ Abominable ④ Sour

2. What do you think about 막걸리 Price?
① Cheap ② Moderate ③ Expensive ④ Very expensive

3. What do you think about 막걸리 Design & Color?
① Lovely ② Satisfy ③ Fine ④ Ungracefu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 전략이다. 두산측은 아프리카시장의 규모가 아직 미미하지만 현지에 진출해 있는 일본식당을 중심으로 한국 술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있다며 성장 가능성은 높다고 내다봤다.전 망진로의 독주와 타사주의 공격하이트맥주 계열사인 하이트주조(전남) 보해양조(전북) 등 지방 소주업체들은올들어 수도권 대형 할인점에 자사제품을 공급하고 임직원을 동원해 판촉활동을 벌이는 등 수도권시장 공략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이에 맞서 수도권의 터

  • [국제마케팅] 국순당 유럽시장 진출전략
  • 전략을 통해 입지를 넓혀가며, 유럽에서 열리는각종 축제에도 지원 해줌으로써 유럽에서의 인지도 상승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한다. 가격은 50유로 정도로책정하여 고급화된 동양의 전통주를 강조한다. 시장개척과 공급의 안정성, 제품의 인지도가 상승한다면, 차별화된 고급화 브랜드를 통하여 “몸에 좋은 술”의내수 시장 브랜드 또한 충분히 EU시장에서 Positioning이 가능할 것이라 판단하며, 이 4가지의 이미

  • 다국적 기업의 성공전략
  • 전략을 구사하며 글로벌 마케팅을 이루어 나가야 한다. 또한 현지의 효과적인 인기 상품이나 매체 등을 사전에 파악하고 그것들을 십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마케팅 하는 노련함도 필요하다. 4. 규모의 경제 효과4. 규모의 경제란?생산규모를 확대함으로써 생산원가의 절약과 이에 따른 수익성의 극대화를 꾀하는 경영전략방식. 기업이 생산시설의 외연적인 확대와 대량 생산체제를 통하여 인건비와 재료비 등 원가를 절감하고 이에 따른 시장 지배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
  • 국순당 프랑스진출마케팅전략 분석1.국순당 기업소개국순당은 1983년 건립 되었고, 현재 서울 탁주에 이어 국내 제 2의 최대 막걸리 제조 회사이다. 국순당의 기업 이념으로는 크게 ‘존경 받는 기업’, ‘미래가치 중심 경영’, ‘원칙중심의 경영’, ‘초일류 경쟁력’ 이 네 가지로 분류가 된다. 국순당의 주요 품목은 막걸리가 54.7%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외에 백세주, 담금세상, 예담 그리고 랑디가 있다. 국순당은 또한 글로벌 시대

  • Carlsberg 칼스버그 맥주 기업분석과 칼스버그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레포트
  • 맥주 칼스버그2) 칼스버그의 현재3) 칼스버그 기업문화와 경영철학2. 칼스버그 포지셔닝 전략3. 하이네켄과 비교분석(Ⅲ). 칼스버그 글로벌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글로벌 가격경쟁력)3. Place1) 아시아 진출전략4. Promotion 1) 칼스버그의 리포지셔닝 전략2) 마케팅사례(1) 소셜미디어 활용 마케팅전략(2) 스포츠마케팅전략(3) 중국시장전략(4) 예술문화 마케팅 (5) 아이디어 마케팅(6) 프리미엄 고급화 마케팅(Ⅳ). 결론1. 칼스버그 향후시사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