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막걸리 러시아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What Is Makgeolli?
-Product
-Current status in market
2. SWOT of Makgeolli
3. Targeting
4. Positioning
5. IMC
- 본문내용
-
Export Market of Makgeolli
Steady growth from year to year
Above 80% of Makgeolli export to Japan
The diversification of export markets
Why we target Russia
1. Similar drinking culture to Korean
2. Drinking Reform by Russian Gov’t – Low alcohol policy
3. Korean Wave
4. Heavy drinker → Moderate drinker
Consumers Research
Survey for the 막걸리 positioning
○ Date: 2010. 05.28 (Friday) 15:00~16:00
05.27 (Thursday) 17:00~18:00
○ Place: Lounge in 우정원 1층
○ Interview: We researched 8 Russian people in Kyung Hee Univ.
<Survey contents>
1. What do you think about 막걸리 Taste?
① Sweat ② Slightly bitter ③ Abominable ④ Sour
2. What do you think about 막걸리 Price?
① Cheap ② Moderate ③ Expensive ④ Very expensive
3. What do you think about 막걸리 Design & Color?
① Lovely ② Satisfy ③ Fine ④ Ungracefu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