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미스터 피자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분석            
기업의 연혁
제품
점포 및 매출현황
시장 점유율

시장분석
피자시장의 트렌드
시장의 구성 / 특성

마케팅 분석
사업적 전략
4P‘s분석

전략분석
미스터 피자 SWOT
미스터 피자 S.T.P

추천전략
미스터 피자 추천전략
본문내용
프로슈머란?(Prosumer)

생산자 (Producer) 와 소비자 (Consumer)의 합성어
소비자가 제품 생산에 참여하는 능동적인 소비 형태를 의미


‘시크릿 가든’

◀여성 소비자 메뉴 공모전을 통해
‘여자들이 원하는 여자를 위한 피자’ 개발


제품 - 시크릿가든, 쉬림프누드

광고 – 여성을 위한 광고

오프라인프로모션 – Woman’s Day

매장인테리어 – 그녀들만의 감성공간(아지트)

유니폼 - ‘유니폼 공모전’

피자, 파스타&라이스, 에피타이저, 음료,런치세트, 배달세트 메뉴 제공
피자 종류 : 34종
담백한 맛 - 수타 & 스크린 피자 강조
내가 만드는 피자 출시로 피자 종류의 수적인 열세를 극복


외식시장 프랜차이즈 피자시장 프리미엄시장
프랜차이즈 피자시장 프리미엄피자 웰빙, 스크린 피자
지역 음식점 패스트푸드 저가피자 팬피자
고급레스토랑 치킨시장 테이크 아웃피자  
패밀리레스토랑 기타  인스턴트 피자  
기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보고서]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3C분석및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분석 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연구 보고서1. 서론미스터피자가 한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인지, 중점을 둔 곳 은 어디인지또한 많은 경쟁업체 속에서도 치열한 다툼을 하며 터득하게 된 성공요인, 혹은 실패요인 등을 알아보았으며 이 기업에 존재하는 내부, 외부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여 미스터피자라는 기업에 대해 알아보았다.2. 기업환경분석2.1 거시환경 분석(1) 인구통계학적 요인① 여성의 사회진출 증대와 그를 통한 여성평균 수

  • 미스터피자 기업현황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과 차별화전략, 미스터피자 문제점과 해결방안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 분석목차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목표(3) 기업비전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3. 미스터피자만의 차별화된 기업전략(1) 표준화전략(2) 여성타겟 마케팅4.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7. 미스터피자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8. 결론 및 시사점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창출한다’ 이

  •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스터피자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 사례와 향후전략수립INDEX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3.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6.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지난 30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미스터피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분석및 중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Ⅰ. 서론 Ⅱ. 미스터피자Ⅱ-1. 미스터피자의 개요Ⅱ-2. 미스터피자의 사명과 비전 Ⅱ-3. 미스터피자의 목표Ⅲ.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Ⅲ-1. 미스터피자의 STP 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 Ⅲ-2. 미스터피자의 SWOT 분석(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Ⅲ-3. 미스터피자의 4P분석 (1) Product(2) Price(3) Place(4)PromotionⅣ. 2015년, 중국 내 50개의 매장 오픈을 위하여 Ⅳ-1. 그린마케팅 “희망의 나무심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분석/ 미스터피자 향후마케팅전략과 전망연구 PPT
  •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성공요인 분석3. 시장환경분석4. 미스터피자 SWOT분석5.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8. 결론CONTENTS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피자의 원산지라 할 수 있는 이탈리아, 미국(뉴욕) 등에서 주로 남자들이 피자를 제조하는 모습에서 착안.도우를 수타와 공중 회전시켜 제조하는 과정을 형상화.미스터 피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