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분석/ 미스터피자 향후마케팅전략과 전망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8 / 2016.10.18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분석/ 미스터피자 향후마케팅전략과 전망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 목차
-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
2. 미스터피자 성공요인 분석
3. 시장환경분석
4. 미스터피자 SWOT분석
5. 미스터피자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8. 결론
- 본문내용
-
미스터피자는 현재 피자요리경연대회인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6회째 개최하고 있는데요
요리경연 참가 희망자들은 본인이 직접 기획한 요리 조리법과 조리과정을 담아 지원하면 되고, 아이디어 부문 희망자는 최근 여성들의 소비트렌드에 맞는 참신한 피자개발 아이디어를 기획서 형태로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대회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들은 추후 신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상패를 포함해 MPK그룹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주어지게 됩니다.
시크릿가든과 게살몽땅 등 미스터피자 인기메뉴도 이 대회를 통해 출시된 제품이죠
피자 콘테스트를 통해 타겟인 여성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피자제품을 누구보다 앞서 선보일 수 있게 됩니다.
<러브바이러스>
여대생 마케터
활동기간 : 5개월
미스터 피자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기획하고 실행하여, 고객을 향한 미스터피자 사랑 전파하는 여성 마케터 활동
신제품을 가장 먼저 시식한 후 의견 및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이를 통해 실무에 적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