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YBM어학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주제 선정 이유
2. 어학원 시장 분석, 현황
3. 조사계획
4. 가설
5. 자료 분석 및 결과
6. 마케팅 전략
7. 시사점 및 한계점, 자료출처
본문내용



Strength

높은 접근성
YBM의 브랜드 파워
TOEIC 주관사로서의 권위
많은 할인혜택




Weakness

유명 강사 부족
스터디룸 부족
홍보 부족
주차공간 부족





Opportunity

취업 필수사항 - 어학능력
학교와 연계하여 어학원 운영
국비지원으로 직장인 수강생 증가





Threat


주변에 어학원이 너무 많다.
신규 어학원이 많이 생기고 있다.

▶ 자격조건
대학생이면 누구나 가능
1년 이상 활동이 가능한자

▶ 활동학사일정 정보 게시
학원의 전반적인 사항 모니터링
실시간 상담

▶ 혜택
월 15만원 상당의 강좌
수강 가능



















참고문헌
·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 보도자료 (2009.03.17)/조선일보 기사(2010.03.08)
· 머니투데이 기사(2009.09.30)
· 매일경제(2009.02.01)
· 파고다 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 YBM 어학원 홈페이지(www.ybmsisa.com)
·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
·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홈페이지(www.wsikorea.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BM어학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최종레포트- 목차 -Ⅰ. 서론1. 조사의 배경 및 필요성- 4 -2. 조사의 목적 및 방법 3. 조사의 구성 - 5 -Ⅱ. 본론1. 미시적, 거시적 환경 분석6 -(1) YBM 어학원① YBM어학원의 현황(2) 거시적 환경7 -① 인구 통계적 환경② 문화적 환경③ 기술적 환경(3) 미시적 환경8 -① 경쟁사② 고객(4) 결과분석 및 결론9 -①어학원 시장 성장과 모바일 사용 증가 추세를 반영한 전략 개발② 10~30대 연령층에 대한 적극 공략의 필요성③ 브랜드 가치보다

  • 해커스어학원 마케팅전략
  • 해커스 어학원의 마케팅전략 목 차제1장 Intro제2장 기업 분석제1절 기업소개1. 기업연혁2. 기업 사명 및 문화제2절 사업분야제4절 매출액제3장 제품 분석제1절 제품소개1. 제품의 정의2. 제품 생산과정제2절 Megastudy 제품소개1. 다양한 영어 분야별 강의2. 배치고사3. 해커스영어포탈(www.hackers.co.kr)제3절 제품 length,width1. 강사특징제4장 시장 분석제1절 전국 학원 매출액 수입추이제2절 5FORCE MODEL 분석제3절 STP 분석제4절 POSITIONING MAP제5장 전략

  • 시원스쿨 마케팅전략 [온라인 영어교육분야 브랜드파워1위]
  • 전략적 시사점서비스 인력 충원 & 오프라인 점검 관리지속적인 강의개발 투자 우선실제수강생 대표모델로!대부분의 영어학원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것에 비해 시원스쿨 하면 그 문구와 류현진이 떠오른다. 기업에 대한 이미지 또한 쉽게 떠올릴수 있을만큼 우리 생활 깊은 곳에 파고드는데 성공한 시원스쿨의 구체적인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싶었다. + 42005년 자본금 100만원의 1인기업으로 시작한 시원스쿨은 영어 왕초보자에 집

  • [광고기획] 국순당 생막걸리 옥외광고 계획서
  • ybm어학원 건물실행방안강남역 근처에서 가장 높은 빌보드에 설치한다. 빌보드에는 국순당 생막걸리 광고의 모델인 황정음이 막걸리를 들고 있는 사진이 들어 가 있고, ‘막걸리에 대한 생각을 바꾸다’카피가 크게 써있다. 간단하면서도 주목도가 높게 만든다. 기대효과유동인구가 많고 시야가 트인 곳에 밝은 색의 대형 빌보드 광고를 설치하여 국순당 생막걸리의 인지도를 높인다.기간9~4월까지 실행하여 인지도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 심비오틱 마케팅 (Symbiotic Marketing)
  • 마케팅 Tool 제공 효과- 제휴카드 발급시 회원은 OK Cashbag회원으로 인정되어 다양한 각종 제휴서비스를 부가서비스로 제공받게 되므로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부여 가능 (고객과의 연결고리 유지 )5. OK Cashbag 서비스 제휴에 따른 기대효과 7. 우리가 생각하는 캐쉬백의 미래전략 통합적 통화로서의 캐쉬백 개념 확대 전략 네트워크 마케팅과의 조심스러운 접목 거시 환경에 따른 전략적 사안제시 전략적 차원에서의 캐쉬백 활용교육 Page 168.캐쉬백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