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에이스어학원에 대한 마케팅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에이스 어학원 현황실태
환경분석
소비자 실태조사
마케팅전략 수립의 배경과 개념
마케팅 전략의 목표
마케팅전략 수립
마케팅전략의 한계점
- 본문내용
-
1. 광고촉진전략
유명 영어교재 내에 광고
경품이벤트실시
2. 사업전략 - 국내 수요자확보전략
영어학습방법을 바꿔볼 것을 권유
외국인과의 직접적인 만남 = 영어 마스터
가격의 저렴성 강조
단체할인 등의 방법 모색
6. 마케팅전략 수립
타 학원이 시도하지 않은 독특한
전략아이템
영어회화 기능에 어학교재까지
판매 제공하는 적절한 서비스
외국인에게는 무료로 하여 외국인
확보에 유리
신속한 업그레이드를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
인터넷의 활성화
영어가 필수인 사회인만큼 수요가 큼
화상채팅의 인기가 계속됨
외국사이트 이용 확대
외국인과 접촉하는 기회가 많아져
외국인에 대한 거부감이 점점없어짐
화상채팅의 성능이 향상되고 있음
더 좋은 영어회화 서비스 기능을
가진 신규사업자의 진입
내국인의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한
거부감을 가질 수 있음
불건전한 화상채팅의 가능성
외국인의 불성실한 채팅을 할 가능성
국내수요층 확보의 한계
기존의 영어학습방법에 대해 영어학습자들이 피부에 와 닿는 비판을 하거나,
본사 독자적인 학습방법이 상당히 효과적이라는 점을 수요대상자들에게 설득
획기적인 광고나 일일 무료수강과 같은 세일즈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시키는 것도 중요
국내인들의 기초 영어실력의 부족
본 어학원이 판매하는 교재가 기초영어실력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부각시킨다면 오히려 교재판매를 촉진제 역할
국내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이들의 학습수준이 이미 상당히 높다는 점도
이러한 한계점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시사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