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마케팅전략 [온라인 영어교육분야 브랜드파워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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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시원스쿨 마케팅전략 [온라인 영어교육분야 브랜드파워1위]
목차
1. 시원스쿨 기업소개
2. 기업의 경영철학
3. SWOT분석
4. STP분석
5. 마케팅 전략
6. 마케팅 전략 – 서비스 특성
7. 내부마케팅
8. 비차별적 마케팅 + 고객별 차별화
9. 마케팅 믹스 4 P
10. Servqual 모형
11. 문제점
12. 전략적 시사점
본문내용
시원스쿨 기업소개
대부분의 영어학원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것에 비해 시원스쿨 하면 그 문구와 류현진이 떠오른다. 기업에 대한 이미지 또한 쉽게 떠올릴수 있을만큼 우리 생활 깊은 곳에 파고드는데 성공한 시원스쿨의 구체적인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싶었다.

기업소개
2005년 자본금 100만원의 1인기업으로 시작한 시원스쿨은 영어 왕초보자에 집중한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으로 가파른 성장을 했다.
1. 시작 – 2005 시원스쿨 컨텐츠 제작
2. 법인 설립 – 2006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 설립
3. 수상내역
- 2007 해럴드경제 영어교육부문 대상
- 2008 경향닷컴 브랜드부문 대상
- 2009 교보문고, 인터파크, Yes24 종합베스트 1위
- 2010 한국일보 유망브랜드 대상
4. 연매출 – 100억

기초강의 사이트 국내 가장 많은 유료 수강생 60만명
국가브랜드 & 지식 경제부 후원 올해의 히트 브랜드 대상 2012
코리아 웹 어워즈 교육 서비스 대상 2012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 1위 (기초영단어 2010년 1월)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 1위 (기초영어법 2009년 8월)
LG 미래의 얼굴 인터뷰 선정 200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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