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마케팅전략 [온라인 영어교육분야 브랜드파워1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6 / 2017.01.16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시원스쿨 마케팅전략 [온라인 영어교육분야 브랜드파워1위]
- 목차
-
1. 시원스쿨 기업소개
2. 기업의 경영철학
3. SWOT분석
4. STP분석
5. 마케팅 전략
6. 마케팅 전략 – 서비스 특성
7. 내부마케팅
8. 비차별적 마케팅 + 고객별 차별화
9. 마케팅 믹스 4 P
10. Servqual 모형
11. 문제점
12. 전략적 시사점
- 본문내용
-
시원스쿨 기업소개
대부분의 영어학원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것에 비해 시원스쿨 하면 그 문구와 류현진이 떠오른다. 기업에 대한 이미지 또한 쉽게 떠올릴수 있을만큼 우리 생활 깊은 곳에 파고드는데 성공한 시원스쿨의 구체적인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싶었다.
기업소개
2005년 자본금 100만원의 1인기업으로 시작한 시원스쿨은 영어 왕초보자에 집중한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으로 가파른 성장을 했다.
1. 시작 – 2005 시원스쿨 컨텐츠 제작
2. 법인 설립 – 2006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 설립
3. 수상내역
- 2007 해럴드경제 영어교육부문 대상
- 2008 경향닷컴 브랜드부문 대상
- 2009 교보문고, 인터파크, Yes24 종합베스트 1위
- 2010 한국일보 유망브랜드 대상
4. 연매출 – 100억
기초강의 사이트 국내 가장 많은 유료 수강생 60만명
국가브랜드 & 지식 경제부 후원 올해의 히트 브랜드 대상 2012
코리아 웹 어워즈 교육 서비스 대상 2012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 1위 (기초영단어 2010년 1월)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 1위 (기초영어법 2009년 8월)
LG 미래의 얼굴 인터뷰 선정 2009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