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 -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oject Outline
2I.ndustry Analysis
3.Company SWOT Analysis
4.Analysis of the Marketing Activities
5.Competitor Analysis
6.Plan Recommendation

본문내용
높은 브랜드 인지도
기술력, 제조력
고객 충성도 강함
사업자와의 긴밀한 Relationship
자체 OS (Bada)
경쟁력 부족
Application 개발 미미
후발 주자 이미지

스마트폰 수요 증가
안드로이드 기반의
개방형 OS확산
구글 Application증대
개방형 OS확산에 따른
경쟁사간 경쟁 심화
애플 및 경쟁사의
지속적 신모델 출시


Distribution weight : Online market < Offline market (사업자 보조금 지급 여부 )
일반적인 유통 채널로 Target consumer를 위한 요소가 고려되지 못했다고 판단
→ 아이폰의 초기 시장 지배 방어 목적 → 시장 보급 및 고객 접점 확대 노력
→ Target consumer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유통 채널 구축 필요성 파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글로벌경영 사례
  •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다. Anycall이 글로벌시장에서 현재와 같은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마케팅전략에 대하여 알아보고 현 글로벌시장 진출상황에 대해서 학습해 보는 것이 글로벌마케팅 과제를 통한 학습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Anycall로 선정하였다.2. 글로벌시장동향 1)글로벌 휴대폰시장 2강 3중 재편♧ 노키아삼성 독주 모토로라소니에릭슨LG전자는 경쟁 치열中印등 신흥시장 공략 성과 따라 업계 판도 바뀔

  • 스마트폰과 애플리케이션
  • 24:00 다시 스마트폰을 켜고 잠자기 프로그램을 실행한다. 군대에서 부르던 노래대로 보람찬 하루 일과를 마치고 잠든다.이렇듯 우리는 현재 스마트폰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사회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스마트폰에 대한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다. 스마트폰이 어떤 것인지, 현황은 어떤지 OS와 제품을 중심으로 분석하고 애플리케이션의 시사점과 그 것의 현황과 사례로 애플리케이션의 특성을 알아보았다. 그리고 현 스마트시장에서 예측한 스마트폰

  • [마케팅원론] 애플 `아이폰` 국내 시장 마케팅 전략
  • 중심의 교체수요로 금년 내수시장은 큰 폭 성장 예상 3G시장 선점을 위한 이통사들의 공격적 마케팅등에 힘입어 고가폰의 매출이 활발 2008년 상반기 중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내수시장 점유율은 각각 51.5%와 25.9%로 양사의 점유율을 합칠 경우 77.4%에 달하고 있음. 위피(WIPI) 의무탑재 정책이 완화 쪽으로 가닥이 잡혀감에 따라 외산 휴대폰의국내 진출이 가시화될 전망.MENU국내 이통3사별 고가폰 판매비중 현황 (%)1월 10월 계열 3SKT 2.3 25.9 2KTF 2.9

  • [조직관리론] SKT의 휴대전화 서비스를 중심으로한 기업의 쇠퇴 및 극복 연구(기사스크랩)
  • 전략은 장인형 기업의 모형에도 대입해볼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SK는 전사적인 전략을 전환하여 시대에 부응하도록 무선인터넷 활성화 방안을 제시하고(3) (9) 적극적으로 스마트폰을 출시하여 시장에 합류하는 등. 뒤늦게 KT를 추격하고 있다.(11) 하지만 뒤늦은 전환으로 인한 이미지 손실 및 KT의 선점효과로 인하여 매출 및 가입자수에서 지속적으로 타격을 입고 있는 실정(10) (12) (13) (16)이다.그러나 최근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폰 출시(

  • [마케팅전략] LG Vs 팬텍 스마트폰 2위 경쟁
  • 마케팅Vs 주제선정이유환경분석3C분석경쟁히스토리STP 분석SWOT4P팬텍의전략시사점주제선정이유스마트폰의 등장은 전세계 휴대폰 시장을 완전히 뒤집어 놓기에 충분했다. 국내 휴대폰 업계의 한 고위 관계자는 아이폰의 등장을 이렇게 회고했다고 한다. 2007년 6월27일. 아이폰이 처음 나온 날을 3.1절 기억하듯 잊지 않는다. 우리에게 아이폰이란 정해진 무기와 약속된 장소에서 싸우던 낙동강전투에서 벗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