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위기극복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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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프로스펙스에 관한 과제를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 서론

2. 본론
1) 기업소개
2) 성장과 위기
3) 회생전략
① 2000년도 CF모델 서태지
② 타사의 전략
▪나이키의 전략
▪리복의 전략
▪puma의 전략
③ 워킹화(W)와 키크는 실내화(GH+)

3. 결론
향후전망
본문내용
프로스펙스 W워킹화 이외에도 성장호르몬 분 비를 촉진시켜 청소년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주니어용 성장화 'GH+’를 출시했다. 프로스펙스가 내놓은 제품 GH는 성장 호르몬(Growth Hormone)의 약자다. 이 제품은 발 앞꿈치와 뒤꿈치에 반발 탄성을 최적화시켜주는 칩을 부착해 성장 호르몬 분비를 활성화시켜 준다. 또한 이후에 'GH+ 임펄스'가 출시되었는데, GH+에 재귀 반사 기능을 추가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보장한다. 재귀 반사란 사물이 받은 빛을 반사해 밤중에 물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으로 도로의 표지판이나 야간도로 작업 표시판에 주로 쓰인다. 프로스펙스는 밤 늦은 시간까지 학교 생활 및 과외 활동이 잦은 청소년들의 귀가 및 이동을 안전하게 도와주고자 ‘임펄스’에 이와 같은 재귀 반사 기능을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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