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위기극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9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프로스펙스에 관한 과제를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목차
-
1. 서론
2. 본론
1) 기업소개
2) 성장과 위기
3) 회생전략
① 2000년도 CF모델 서태지
② 타사의 전략
▪나이키의 전략
▪리복의 전략
▪puma의 전략
③ 워킹화(W)와 키크는 실내화(GH+)
3. 결론
향후전망
- 본문내용
-
프로스펙스 W워킹화 이외에도 성장호르몬 분 비를 촉진시켜 청소년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주니어용 성장화 'GH+’를 출시했다. 프로스펙스가 내놓은 제품 GH는 성장 호르몬(Growth Hormone)의 약자다. 이 제품은 발 앞꿈치와 뒤꿈치에 반발 탄성을 최적화시켜주는 칩을 부착해 성장 호르몬 분비를 활성화시켜 준다. 또한 이후에 'GH+ 임펄스'가 출시되었는데, GH+에 재귀 반사 기능을 추가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보장한다. 재귀 반사란 사물이 받은 빛을 반사해 밤중에 물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으로 도로의 표지판이나 야간도로 작업 표시판에 주로 쓰인다. 프로스펙스는 밤 늦은 시간까지 학교 생활 및 과외 활동이 잦은 청소년들의 귀가 및 이동을 안전하게 도와주고자 ‘임펄스’에 이와 같은 재귀 반사 기능을 추가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