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4,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 목차
-
I. 서론
Ⅱ. 본론
1. 신발산업 특성과 최근동향분석
2. 미국의 신발시장 분석
1) 미국 신발시장의 개요
2) 워킹화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1) 트렉스타
(2) 프로스펙스
3. 한미 FTA 활용한 미국시장 진출전략
4. 화승 기업분석과 르까프 브랜드분석
1) 화승 르까프 브랜드소개
(1) 화승 기업소개
(2) 브랜드 현황분석2) 화승 르까프의 경영전략
(1) 원가우위전략
(2) 차별화전략
(3) 차별화,집중화 전략
(4) 화승의 핵심역량 분석
5. 화승 르까프의 미국시장진출 새로운 전략방안 제안
1) 한미 FTA 분석
2) 미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1) SWOT 분석
(2) STP 전략 수립
3) FTA 활용을 통한 전략제안
Ⅲ.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단계적 전략의 마지막 단계는 차별화‧집중화 전략이다. 기능성 신발의 기술개발로 르까프에서 워킹화‘닥터세로톤’을 출시하게 되었고 이는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에도 브랜드네임을 건 기능성 신발에 주력함으로써 현 신발시장 환경에 부흥하면서도 ‘르까프’라는 자신의 브랜드네임을 다시 되찾기 위한 전략을 구상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