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어폰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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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설명
2. 환경분석
3. STP 전략
4. 4P 전략
5. 결 론
본문내용
Ⅱ. 환경분석
휴대폰의 고기능화, MP3P시장 활성화
이어폰에 대한 수요 증가
이어폰에 대한 기존인식 변화
인체공학적, 음질향상, 휴대편의성 연구
다기능을 가진 제품개발 활성화
삼성전자, 크레신, 코렘 등의 국내업체와 소니, 파나소닉, 필립스, 젠하이저 등의 외국업체는 이어폰의 품질 향상과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이어폰을 출시

Ⅳ. 4P 전략
제품의 이름 –> V
요즘 강조하는 V라인 턱선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이어폰줄의 매치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 강조

V제품라인을 출시하여
디자인과 기능에 따라 V-1부터 출시

price
삼성의 신제품이고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삼성의 기본적 이미지와 신뢰도가 있기때문에
가격은 만원~2만원 선으로 측정

place
삼성전자 MP3 Player ‘YEPP’의 병행상품

발매 초기에는 전자기기 상가에
이어폰을 판매할 수 있도록 유통시키고
어느정도 인지도가 쌓인 이후 삼성전자
대리점에서만 유통하여 삼성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지키고 삼성전자
제품군 내에서의 인지도를 높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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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이걸 왜 내가 구매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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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12.24 19: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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