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어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설명
2. 환경분석
3. STP 전략
4. 4P 전략
5. 결 론
- 본문내용
-
Ⅱ. 환경분석
휴대폰의 고기능화, MP3P시장 활성화
이어폰에 대한 수요 증가
이어폰에 대한 기존인식 변화
인체공학적, 음질향상, 휴대편의성 연구
다기능을 가진 제품개발 활성화
삼성전자, 크레신, 코렘 등의 국내업체와 소니, 파나소닉, 필립스, 젠하이저 등의 외국업체는 이어폰의 품질 향상과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이어폰을 출시
Ⅳ. 4P 전략
제품의 이름 –> V
요즘 강조하는 V라인 턱선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이어폰줄의 매치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 강조
V제품라인을 출시하여
디자인과 기능에 따라 V-1부터 출시
price
삼성의 신제품이고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삼성의 기본적 이미지와 신뢰도가 있기때문에
가격은 만원~2만원 선으로 측정
place
삼성전자 MP3 Player ‘YEPP’의 병행상품
발매 초기에는 전자기기 상가에
이어폰을 판매할 수 있도록 유통시키고
어느정도 인지도가 쌓인 이후 삼성전자
대리점에서만 유통하여 삼성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지키고 삼성전자
제품군 내에서의 인지도를 높임
자료평가
- 아....이걸 왜 내가 구매했을까....
- 44901***
(2016.12.24 19:14:5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