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웹2.0시대의 입소문마케팅(Word Of Mouth)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 블로그등의 웹2.0시대에 따른
입소문마케팅(Word Of Mouth)전략의 변화에 관한 PPT입니다
효과적인 입소문마케팅전략을 4가지로 분류하여
소니, P&G, 아이팟등 글로벌브랜드와 세스코, 펀샵등 국내기업의
입소문마케팅에 대한 케이스연구로 진행했습니다
- 목차
-
소비2.0시대의 효과적인 마케팅
1. 꿈과 감성을 심어주는 이야기 개발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3.제품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참여
4. 제품의 다양화
- 본문내용
-
‘드림 소사이어티’의 도래
웹2.0시대에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는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야기생산 필수
마케팅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창조해 내고
이를 확산시킬 수 있는지 여부가 관건
롤프 옌센(Rolf Jensen 코펜하겐 미래학 연구소장)
1. 꿈과 감성을 심어주는 이야기 개발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3.제품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참여
4. 제품의 다양화
백창석
(삼성경제연구소 마케팅전략실 연구원.2007.07.07. 위클리비즈 조선일보)
소니 고가이어폰(1만2천엔) 출시
마니아들이 추앙하는 전문가에게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어달라고 의뢰
전문가가 기술한 소니제품 이야기
언론을 통해 유포
제품에 대한 일반유저들의 사용기(블로그) 호평
홍보의 선순환 창출
- 참고문헌
-
백창석 (삼성경제연구소 마케팅전략실 연구원.2007.07.07. 위클리비즈 조선일보)
롤프 옌센(Rolf Jensen 코펜하겐 미래학 연구소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