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Disney의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dentifying and Establishing
Brand Positioning and Values
Planning and Implementing Brand Marketing Programs
Measuring and Interpreting Brand Performance
Growing and Sustaining
Brand Equity
- 본문내용
-
디즈니
1) price: 동일
2) product:
-동화나 설화를 소재로 함
-뮤지컬적인 구성
-해피엔딩(교육적인 스토리)
-불건전한 요소의 배제
3) promotion:
-강력한 브랜드 네임
-종합적인 OSMU
(폭넓은 배급망 이용)
-유명배우의 더빙작업
4) place:
-극장, TV
-같은 계열사의 네트워크
드림윅스
1) price: 동일
2) product:
-창작 스토리 위주
-엽기적인 발상
-불건전한 요소의 삽입
(죽음, 폭력, 슬픔 등)
3) promotion:
-‘안티 디즈니’ 슬로건
-외부협력을 통한 홍보
-유명 배우의 더빙작업
4) place:
-극장, TV
-협력관계에 있는 외부기업
제품의 특성 : 디즈니식 스토리텔링
뮤지컬 미학
영상 미학
관계 마케팅
: Mass Customization
- Create Your Own 카테고리
Loyalty Program
- D23 커뮤니티
우수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한 고가 정책
- But, 최근 불법복제 기술의 발달로 인해 더 이상의 고가가격정책 부분적 포기
- 재고 상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