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Disney의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dentifying and Establishing
Brand Positioning and Values

Planning and Implementing Brand Marketing Programs


Measuring and Interpreting Brand Performance


Growing and Sustaining
Brand Equity
본문내용
디즈니
1) price: 동일
2) product:
-동화나 설화를 소재로 함
-뮤지컬적인 구성
-해피엔딩(교육적인 스토리)
-불건전한 요소의 배제
3) promotion:
-강력한 브랜드 네임
-종합적인 OSMU
(폭넓은 배급망 이용)
-유명배우의 더빙작업
4) place:
-극장, TV
-같은 계열사의 네트워크

드림윅스
1) price: 동일
2) product:
-창작 스토리 위주
-엽기적인 발상
-불건전한 요소의 삽입
(죽음, 폭력, 슬픔 등)
3) promotion:
-‘안티 디즈니’ 슬로건
-외부협력을 통한 홍보
-유명 배우의 더빙작업
4) place:
-극장, TV
-협력관계에 있는 외부기업


제품의 특성 : 디즈니식 스토리텔링
뮤지컬 미학
영상 미학
관계 마케팅

: Mass Customization
- Create Your Own 카테고리

Loyalty Program
- D23 커뮤니티


우수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한 고가 정책

- But, 최근 불법복제 기술의 발달로 인해 더 이상의 고가가격정책 부분적 포기

- 재고 상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디즈니랜드의 서비스 운영관리
  • 디즈니랜드에 있는 동안 손님들이 완전히 다른 세계에 있다고 느끼길 바란다.”Q & AGood Bye!프로세스는 구성 Grip 을 보여주면서 디즈니 위치 표시다양한 어트랙션, 퍼레이드, 쇼, 영화관, 그리고 디즈니랜드와 디즈니Sea가 함꼐 보이는 사진을 구성장치, 인력 ->(중압감,부담감) 디즈니이런 서비스 경쟁전략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택한 해결책 : 스폰서십디즈니 ->(브랜드 사용 권리) 스폰서 기업스폰서기업 ->(시설물 제공) 디

  • [마케팅]국내외 문화산업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A+리포트)
  • 전략의 구현Create Once Publish Everywhere성공적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창출 Brand Leadership 전략가치사슬의 각 단계에 확보한 브랜드 리더십 구축 복합 미디어 채널을 통한 Co-opting 전략디즈니의 다양한 미디어 채널 믹스 전략을 통하여 소비자 관심 유도윈도우 효과 최대화를 위한 유통 배급 채널 선택 (Sequential exposure) 4C 전략 Content, conduit, consumption, convergence4C Mix 전략을 통한 risk 감소 및 이익 최대화 On/Off-line 통합 전략기존의 offl

  • [마케팅 전략] 침투가격 & 고가가격 전략 성공, 실패사례(사례, 비교, 분석, 마케팅)
  • 전략 성공사례★3) 광고의 차별화 유행모델이 아닌 광고모델제품 자체가 주인공35세 이상의 타겟4. 고가가격 전략 성공사례★3.설화수와 경쟁사 비교*4. 고가가격 전략 실패사례*4. 고가가격 전략 실패사례★1.Euro Disney 소개- 프랑스 파리의 면적 1/5 에 해당할 만큼 큰 규모를 자랑하는 유럽의 디즈니랜드- 현재 한 해에 1천 20 만 명이 찾아오는 대규모 - 첫해에 무려 10만 달러의 적자를 기록 4. 고가가격 전략 실패사례★2. 디즈니의 유럽공략-

  • CRM(공익연계마케팅) 성공 사례 조사 및 유의점
  • 디즈니랜드 파크의 사회공헌 마케팅 (http://seyuloh.blog.me/70097453590)『공익 마케팅에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수익 지향성’과 ‘활동의 주체’를 중심으로』, 민동원 외, 2011, , p. 7~30.『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공익 관련성과 공익활동 유형을 중심으로』, 김지윤, 국민대학교 언론정보학과, 2010.『기업의 공익활동의 유형이 기업에 대한 인지적 반응과 광고메시

  • 문화마케팅 레포트
  • , 프랑스의 와인의 이미지와 ‘새 것(Brand New)’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의 취향이 맞아 떨어져 2001년 한 해에만 200만병이 수입되었음성공적인 활용 전략「문화 CEO」의 감성리더십을 발휘기업 CEO의 문화 애호와 관심이 문화마케팅 성공의 핵심 관건최고 경영자의 지원이 있어야만 장기적 자원 투입이 요구되는 문화마케팅의 실행이 가능CEO의 문화적 소양이나 성향이 개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이것이 기업 평판에도 기여Das war’s!DANKE Schön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