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침투가격 & 고가가격 전략 성공, 실패사례(사례, 비교, 분석,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침투가격 전략
2. 침투가격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3. 고가가격 전략
4. 고가가격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5. 침투가격 & 고가가격
비교분석
- 본문내용
-
★ 3. 브브텔레비젼의 판매부진
- 당일에 4000대의 판매분까지
준비했으나 760대 밖에 팔리지 않고
결국 실패로 끝남
- 대대적인 신문보도에도 불구하고 실패
★고가가격 전략의 조건
1. 제품의 차별화
2. 품질과 가격에 걸맞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
3. 다른 마케팅 전략과의 조화
★1.설화수의 소개
- 雪(눈설) 花(꽃화) 秀(빼어날 수)
- 나이라는 가지 위에 빼어난
아름다움의 눈꽃을 피운다는 의미
- 정통 한방 이론이 도입된
한방 화장품
★1.Euro Disney 소개
- 프랑스 파리의 면적 1/5 에 해당할 만큼 큰
규모를 자랑하는 유럽의 디즈니랜드
- 현재 한 해에 1천 20 만 명이 찾아오는 대규모
- 첫해에 무려 10만 달러의 적자를 기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