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침투가격 & 고가가격 전략 성공, 실패사례(사례, 비교, 분석,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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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침투가격 전략
2. 침투가격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3. 고가가격 전략
4. 고가가격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5. 침투가격 & 고가가격
비교분석
본문내용
★ 3. 브브텔레비젼의 판매부진

- 당일에 4000대의 판매분까지

준비했으나 760대 밖에 팔리지 않고

결국 실패로 끝남

- 대대적인 신문보도에도 불구하고 실패

★고가가격 전략의 조건

1. 제품의 차별화  

2. 품질과 가격에 걸맞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

3. 다른 마케팅 전략과의 조화
     

★1.설화수의 소개

- 雪(눈설) 花(꽃화) 秀(빼어날 수)

- 나이라는 가지 위에 빼어난

아름다움의 눈꽃을 피운다는 의미

- 정통 한방 이론이 도입된

한방 화장품

★1.Euro Disney 소개

- 프랑스 파리의 면적 1/5 에 해당할 만큼 큰

규모를 자랑하는 유럽의 디즈니랜드

- 현재 한 해에 1천 20 만 명이 찾아오는 대규모

- 첫해에 무려 10만 달러의 적자를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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