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빕스)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rroduction
2.Markek Research(2003)
3.SWOT Analysis
4.STP Strategy
5.4P Mix
6.Market - In Strategy

본문내용
1. Local Brand
2. Salad Bar with Healthy and Fresh Dietary
3. Aggressive Enlargement Strategy


1.Dramatical Growth in Family Restaurant Market

2.5 work days in a week(more consumption)

3.Increase in Female Work Forces

4.Well-Being Culture
Demographical segmentation
- without distinction of age or sex ,
- over middle-class family

*Psychological segmentation
- people who interested in environment-friendly,
well-being, cultural food and diet
- people who want to eat food as much as desired

* Purchase-behavioral segmentation
- people who spend environment-friendly,
well-being things much
Salad Bar

Customer Suggested Menu

Korean Style Steak


Well-being trend menu
-By trend of Well-being, New Salad and seafood menu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CJ푸드빌 카페소반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VIP 카드 발급과 할인혜택: VIP 에겐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재방문 및 단골 고객 창출바. 라스베이거스 메인 street에 있는 호텔 내에 카페소반 설립 고려: 전 세계 관광객들이 한식을 고급음식으로 접해볼 수 있도록 기회 마련.사. 비빔밥 포스터의 제작과 국내외 홍보: 비빔밥을 포스터로 제작하여 홍보하면 외국인들로 하여금 더욱 한국음식에 관심과 흥미를 가지도록 하여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3. 메뉴전략가. 비빔밥을 주요 메

  • [경영]베니건스의 경영전략 분석
  • 전략적 목표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 방안은 무엇입니까?3.Bennigan’s가 의도한 시장 내에서의 차별적 경쟁 우위는 무엇입니까?4.고객과 관련하여연령별, 성별, 직업별, 지역별 고객 분포고객이 Bennigan’s를 찾는 이유고객이 T.G.I.F 등 다른 Family Restaurant로 전환하는 경우가 있다면 언제이고, 그 이유특정 고객( 연령별, 성별)을 겨냥한 제품이 있는지(이 질문에 대해선 Bennigan’s 자체 내에서 한 설문 조사 결과가

  • [기업분석](주)CJ그룹 경영분석
  • 전략적으로 이용하여 Data Base 마케팅서비스를 강화하였으며, 이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릴레이션쉽 (Relationship)마케팅 및 원투원(One to One)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는 국내 최고의 홈쇼핑업체로 성장하였다.2) CJ GLS ① 대표이사 : 박대용(cjglswebmaster@cj.net) ② 업 종 : 운수 창고업, 물류 서비스업 ③ 설립연도 : 1998년 ④ 자 본 금 : 167억 ⑤ 매 출 액 : 2,800억 ⑥ 상장여부 : 비상장 ⑦ 종업원수 : 350명 1998년 친절, 청결,

  • [기업분석](주)CJ 기업분석
  • 전략적으로 이용하여 Data Base 마케팅서비스를 강화하였으며, 이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릴레이션쉽 (Relationship)마케팅 및 원투원(One to One)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는 국내 최고의 홈쇼핑업체로 성장하였다.2) CJ GLS ① 대표이사 : 박대용(cjglswebmaster@cj.net) ② 업 종 : 운수 창고업, 물류 서비스업 ③ 설립연도 : 1998년 ④ 자 본 금 : 167억 ⑤ 매 출 액 : 2,800억 ⑥ 상장여부 : 비상장 ⑦ 종업원수 : 350명 1998년 친절, 청결,

  • 멀티플렉스 CGV 경영전략
  • vip를 세분화한 vvip, rvip를 탄생시킴으로써 세분화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국내 최초 극장운영 전문가 양성 센터 ‘CGV university’를 개관함으로써 서비스 교육강화를 통해 관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했다. 또한 멀티플렉스를 최초로 도입한 CGV는 지난15년간 관람환경의 진화와 대고객 서비스 강화라는 두 축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하였다. 다음은 극장과 고객만족 관점에서의 수상내역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