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조리, 호텔 외식 조리과]S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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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05.0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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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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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중심지역 서면을 대상으로 한것이빈다.
지역이 틀리다면,, 위치 정보만 바꾸시면 좋은 성적
받으리라 믿습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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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아웃백 소개 1
2. 외부환경 분석 2
1)시장분석 2
2)경쟁사 환경 3
3)소비자 환경 4
3. 내부분석 4
1)맛. 분위기 4
2)차별화된 서비스 5
3)SWOT 분석 6
4. STP전략 7
1)Segmechtation (시장 세분화) 7
2)Tangeting (표적시장) 7
3)Positong (위치선정) 8
5. 마케팅 믹스 (4p) 8
1)Product (제품) 8
2)Price (가격) 8
3)Promotion (판촉) 9
4)Place (장소) 10
6.우리가 본 마케팅 분석결과 10
7. 기타 자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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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은 1988년 3월 미국 플로리다주 템파시에서 최초으로 그 문을 열고 대단한 성공을 거두 었습니다. 2003년 현재 미국 전역에 900개의 아웃백 스테이크가 있고, 미국전역외 50개 스토어가 세계전역 13개국에 걸쳐 분포되어 있어,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한국 아웃백의 시초는 유한회사 10월 미국 아웃백과 프랜차이져 계약을 맺고 한국에서 아웃백 스테이크를 운영하기 위해 정인태 사장, 이재우 부사장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아웃백은 캐주얼한 오스트렐리아 스타일의 분위기 속에 뛰어난 맛과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음식을 즐기실 수 있는 레스토랑을 경영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70의 스토어와 3000억이라는 매출을 목표로하고 아웃백 스테이크는 2007년까지 100호점를 오픈할 계획에 있습니다.
- 참고문헌
- 마케팅 방법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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