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25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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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향후 전략
본문내용
점포 수와 점유율 면에서는 Family mart에 이어 2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기업(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1위 (3년 연속) 등 총 31차례의 수상 경력

향후 10년 동안 매년 1300~1500개 가량의 신규 출점, 폐점되는 점포는 연간 출점 수의 40% 대에 머무를 전망
10년 후 편의점 점포 수는 약 18,000개점, 시장규모 15조원, 소매시장에서 약 6%의 점유율을 보일 것으로 전망

가격은 다른 편의점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바이더웨이 등)과 비슷함
할인점보다는 높은 가격으로 판매
몇 가지 항목을 정해진 기간 동안 1+1, 2+1 묶음 판매로 삼각김밥이나 음료, 아이스크림 등을 묶어서 저렴하게 판매
일반 생활용품 또한 묶음판매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
각 기업들이 경쟁 지향적 가격 결정을 하고 있지만 기업들의 가격인하
경쟁이 심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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