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솥도시락의 마케팅 활용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업체 소개 & 선정 이유
II. 거시환경분석
III. 미시환경분석- 고객 분석
III. 미시환경분석-경쟁자 분석
III 미시환경분석- 자사분석
IV. STP - SEGMENTATION
IV. STP - TARGETING
IV. STP - POSITIONING
V. 태도형성모델
VI. 4P MIX- 개요
VI. 4P MIX- 제품&가격전략
VI. 4P MIX- 촉진전략
VI. 4P MIX- 유통전략
VII. 결론

본문내용
IV. STP - SEGMENTATION

미시환경분석을 통해 알게된 한솥도시락서강대점을 둘러싼 상권의 특성을 바탕으로 한 가장 주요한 세분화의 구분점은 인구 통계적 기준이었다.
이를 바탕으로 세분화된 시장의 각각의 추구편익과 행태적 특성을 살펴봄으로 인해 앞으로 우리가 전략을 수립해야 할 구체적인 방향을 잡았다.

IV. STP - TARGETING

세분화된 시장을 바탕으로 우리가 전략의 초점을 맞춰야 할 대상을 찾기 위해 시장 profile 조사를 한 결과 서강대 여학생 시장이 가장 매력적인 대상이었다. 서강대 여학생을 주 공략대상으로 선정함으로 인해 남학생시장도 동시에 공략이 가능할것으로 기대된다. 남학생과 여학생을 동시에 유인할수 있는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우선순위에 있어서는 세번째이지만 현재 자사의 매출액의 커다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광성중고 시장은 현상유지를 목표로 하는 자원배분이 필요할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솥도시락 전략분석과 마케팅
  • ◉ 목 차 ◉1. 제품선정의 이유2. 고객분석3. 경쟁자 파악 및 전략분석(1) 한솥도시락의 운영시스템 (2) 상품의 내용(3) 한솥도시락의 SWOT 분석(4) 한솥도시락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 및 정보처리과정4. 자사 SWOT분석5. 후발주자로서의 대응전략6. 마케팅 시사점7. 참고문헌1. 제품선정의 이유사회의 변화가 빨라지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성공의 요인이 되면서 일반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에서든지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및 느낀점 -한솥 마케팅연구 레포트
  • - 성공요인- SWOT분석- 마케팅전략- 향후전략제시INDEX1. 한솥도시락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한솥도시락의 성공요인3. 도시락산업 시장환경분석4. 한솥도시락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한솥도시락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한솥 향후전략제시-편의점도시락과의 경쟁우위 전략제언7.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1. 한솥도시락 기업소개(1) 기업개요한솥도시락은 1993년 한국 최초 take-out 도시

  • [사업계획서] 엄마손 도시락배달전문점 사업계획서
  • 세분화와 개별라인의 확보 국내 일류의 배달업- 국내 일류의 도시락배달업으로 자리매김10.위험요소 관리 및 극복방안방학 시 줄어들 고객에 대한 위험성 각 단과대학에게의 활발한 홍보를 통하여방학중에 있는 M.T &O.T&농활에단체 도시락 납품을 통한 수입의 유지방학시 남아있는 자취생과 중식이 제공되지 않는 기숙사생들에 대한 사업전략계절학기생&대학생원생에 대한 사업전략방학 시 나타날 위험요인의 최소화 감 사 합 니 다.

  • [국제마케팅] 한솥도시락 미국 진출마케팅 제안서
  • 활용 : 일상적인, 늘 접하는 곳을 활용해서 시각을 자극참고 서적글로벌 시대의 경영전략 5판, 장세진, 박영사, 2008프랜차이즈로 10억 벌기, 유재수, 한국경제신문, 2003창업자금 3,000만원으로 한 달에 300만원 벌기, 이인호, 더난출판, 2001Marketing is war피 말리는 마케팅 전쟁 이야기 로버트 F.하틀리, (주)아이앤컴퍼니, 2004외식산업의 이해,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0외식업마케팅, 신봉규, 학문사, 2001프랜차이즈 알고 창업하면 성공한다(1, 2)

  • 다이어트 트럭 창업 사업계획서
  • 활용하여 ‘맛수다’와 같이 주변 음식점을 추천해주는 무료 dov에 광고를 올릴 것이며,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Da.T’의 페이스북 계정을 열어 식재료를 구매하고 음식이 신선하게 만들어 지는 전체적은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제고할 것이다. 또한 쿠폰마케팅또한 진행하고자 한다. 쿠폰을 제공하여 도장을 10회 받았을 경우, 사이드메뉴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아니라 다이어트 트럭과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