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솥도시락의 마케팅 활용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업체 소개 & 선정 이유
II. 거시환경분석
III. 미시환경분석- 고객 분석
III. 미시환경분석-경쟁자 분석
III 미시환경분석- 자사분석
IV. STP - SEGMENTATION
IV. STP - TARGETING
IV. STP - POSITIONING
V. 태도형성모델
VI. 4P MIX- 개요
VI. 4P MIX- 제품&가격전략
VI. 4P MIX- 촉진전략
VI. 4P MIX- 유통전략
VII. 결론
- 본문내용
-
IV. STP - SEGMENTATION
미시환경분석을 통해 알게된 한솥도시락서강대점을 둘러싼 상권의 특성을 바탕으로 한 가장 주요한 세분화의 구분점은 인구 통계적 기준이었다.
이를 바탕으로 세분화된 시장의 각각의 추구편익과 행태적 특성을 살펴봄으로 인해 앞으로 우리가 전략을 수립해야 할 구체적인 방향을 잡았다.
IV. STP - TARGETING
세분화된 시장을 바탕으로 우리가 전략의 초점을 맞춰야 할 대상을 찾기 위해 시장 profile 조사를 한 결과 서강대 여학생 시장이 가장 매력적인 대상이었다. 서강대 여학생을 주 공략대상으로 선정함으로 인해 남학생시장도 동시에 공략이 가능할것으로 기대된다. 남학생과 여학생을 동시에 유인할수 있는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우선순위에 있어서는 세번째이지만 현재 자사의 매출액의 커다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광성중고 시장은 현상유지를 목표로 하는 자원배분이 필요할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